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무료재무설계 사이트 추천 돈모으는방법 재테크사이트 리더스리치 본문

생활경제

무료재무설계 사이트 추천 돈모으는방법 재테크사이트 리더스리치

블로그엔조이 2012. 1. 13. 14:48

무료재무설계 리더스리치에서 하세요 ~!! 돈버는 방법, 돈모으는방법, 재테크사이트 추천

재테크사이트


사람들의 돈에 대한 관심과 부자가 되려는 욕망은 시대가 바뀌고 세상이 바뀌어도 가장 변하지 않는 것들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많은 사람은 더 많은 돈을 원하고, 돈이 없는 사람은 당장의 생계를 위해서 돈이 필요합니다.

돈이 인생전부는 아니라고 하지만 사람들은 성년이 된 이후 인생의 절반 이상을 돈을 벌기 위해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고 많은 사람들은 돈때문에 나이가 들어서도 일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돈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라면 돈에 대한 갈증은 단순한 목마름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심각하며, 고통스럽기 까지 합니다.

무료재무설계


현실이 이렇다 보니 재테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폭팔적인데요. 오늘은  무료재무설계를 컨설팅해주고 재테크에 최적화된 포토플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는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맞춤형 재테크 부터 기간별 재테크, 종자돈 만들기, 노후대책, 내집마련 저축, 보험리모델링까지...또한 금융상품바로 알기에서 예금자보호/비보호 금융상품, 비과세, 세금우대, 소득공제 금융상품, 원금보장금융상품, 지수연동상품, 은행/증권사/보험사금융상품, 변액연금상품까지 상세하게 소개해 주어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한테 재테크에 대한 최적화된 포트폴리를 무료로 제공 하는 사이트 입니다.

 

또한 연령별 재테크와 사회초년생, 직장인, 골드미스, 자영업자, 맞벌이부부, 외벌이부부, 주부재테크와 투자성향에 따른 재테크까지 꼼꼼하게 분석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무료재무설계신청[바로가기]


 

기간별 재테크에 예를 들자면 단기(~3년)재테크, 중기(3~7년재테크), 장기(7년이상)재테크로 자금운용에 대한 세세한 정보 뿐만 아니라 맞춤으로 운영할수 있는 재테크 플래닝을 제시 합니다.

또한 회원커뮤니티에서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금융이야기와 재무설계 이용후기, 재무설계사례, 주부재테크 컬럼, 재테크관련 자료실, 추천불로거의 재테크노하우와 리더스베스트 재무설계사의 리얼 인터뷰까지 소개 되어 있습니다. 또 평시에 궁금했던 본인의 재무등급도 무료로 체크해 볼수 있는 요즘 이슈가 되는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재테크와 재무설계 길을 모르면 한없이 어렵지만 제대로된 길을 알고 가면 자산을 늘려가는 지금길을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성공적인 미래 설계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리더스리치 바로가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