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젊어 보이는 스타일 제안 색상의 힘 본문

엔조이라이프/패션코디

젊어 보이는 스타일 제안 색상의 힘

블로그엔조이 2012. 3. 1. 14:47
젊어 보이는 스타일 제안 색상의 힘

젊어보이는법


색상은 우울한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나이가 들게되면 색상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이가 들면 일단 혈색이 안 좋아지기 때문에 화려하고 빛나는 컬러를 선택하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얼굴색이 보정되는 효과와 함께 혈색이 좋아 보입니다.

검정색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지만 나이들어 보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색상은 아닙니다. 검은색 재킷이나 상의를 입었을 경우 화려한 색상의 액세서리를 걸치면 한결 화사해 보입니다.

어울리는색상


어떤 색상이 어울리는지 파악하자

다양한 색상을 자연광 아래에서 얼굴에 대보고, 거울속 비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솔직하게 평가합니다. 어떠한 색상은 얼굴이 건강하고 활기차 보이고, 화사해 보입니다, 반대로 어떠한 색상은 반대효과로 얼굴이 초라해 보이고 칙칙하게 보입니다.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색상도 있습니다. 어떤 색상이 잘 어울리고 어울리지 않는지를 빨리 파악해 두는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젊은 사람들이 밝은 색상의 옷을 입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 든 사람들이 진짜로 자신감을 잃을 때는 다양한 색상의 옷을 더 이상 입을려고 하지 않을 때입니다.

컬러로멋내기


컬러로 멋을 내기

시선을 끌고 싶은 곳에 컬러로 포인트를 줍니다. 검정바지에 빨강 구두를 신거나, 빨간색 상의를 입거나, 핑크색 핸드백을 드는것도 좋습니다. 컬러를 사용하게 되면 감추고 싶은 곳에서 시선을 돌릴 수 있으며, 반대로 관심을 끌고 싶은 곳을 주목받게 할 수 있습니다. 컬러를 현명하게 사용하게 되면 더욱 옷이 고급스럽게 보이며 돋보일 수 있습니다. 

컴플렉스감추기


색상으로 자신의 컴플렉스를 감추자

  • 두꺼운 허벅지라면 짙은 색 하의를 입으시고 상의는 밝은 색으로 코디합니다.
  • 뚱뚱한 똥배를 감추고 싶다면 상의를 진한 색으로 입습니다.
  • 가슴이 큰 사람은 빨간색 상의를 입는 것은 별로 좋지 못합니다. 차라리 그럴때엔 검은색 탑을 입고 그 위에 빨간색 재킷을 걸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게되면 군살에서는 시선을 돌리게 되며 화사한 혈색이 도는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3.1절입니다. 공휴일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