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주부에게 필요한 렌탈제품과 새제품 렌탈서비스 이용 상담 본문

엔조이라이프/생활정보

주부에게 필요한 렌탈제품과 새제품 렌탈서비스 이용 상담

블로그엔조이 2014. 1. 18. 20:01

가정을 운영하는 주부들에게는 여러제품이 필요하지만 구입에 대한 가격부담이 큽니다.
이럴 경우 렌탈서비스를 통해 가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더 줄일 수 있습니다.


매월 납부하는 금액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제품을 사용 할 수 있고, 요즘은 제휴카드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렌탈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제품을 사용을 하다가 고장이 나거나 부품에 이상이 생길 경우,
렌탈비용에 이런 서비스가격이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비용이 크게 생기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관리를 꾸준히 해주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한 것 같은 느낌으로 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철저한 관리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부에게 필요한 렌탈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기청정기

 

집안에 있는 공기내의 세균과 먼지를 없애는 것이 공기청정기 인데요.. 공기청정기는 가정안의 공기에 있을 수 있는 유기화합물을 전기적으로 분해하여 이산화탄소나 무독성 물로 만들어 주게 됩니다.

 

가정내에서 생기는 음식냄새를 잡을 수 있고 자동으로 습도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유독성기체와 미세먼지, 세균 등을 분해해서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집안 환기가 잘 안될때나 겨울철, 먼지가 많은 황사가 심한 날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가습기 같은 경우 2시간 이상 물이 고여있게 되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를 거의 매일 해줘야 하는데요.. 본체가 무거우면 청소하기도 어렵습니다. 반면에.. 공기청정기는 수조가 분리되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수조만 깨끗히 세척하면 되고 물에 헹궈 간단히 청소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공기청정기를 구매할려면 가격이 비싸고 유지비용이 많이들며 관리를 꾸준하게 해줘야 합니다. 그렇지만 렌탈을 하게 되면 업체에서 관리를 해주고 유지비용이 크게 들지 않습니다.

 

 

2. 비데

 

비데는 가정내의 어린이 부터 노인까지 누구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배변후 물로 깨끗이 씻어낼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데요.. 위생문제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정수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해 줘야 하고 노출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비데렌탈을 하게 되면 추가적인 관리비용 없이 정기적으로 점검을 해주고 꼼꼼히 관리해주기 때문에, 가사일로 바쁜 주부들에게 편리합니다.

 

 

3. 연수기

 

연수기는 물속의 경도성분을 제거해주는 기계로 연수기를 사용하면, 물이 한결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피부가 안좋은 분이나 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연수기는 물에 있는 광물질을 제거해 부드럽게 만들어 주긴 하지만, 먹는물을 정수해 주는 정수기와 같이.. 피부트러블에 문제되는 유해성분을 모두 걸러주지는 못합니다.

 

건강에 좋은 연수기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물로 걸러주는 정수기 품질 수준의 제품을 선택해야 하고, 최근에는 관리가 편한 KDF 소재로 만든 연수기 제품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관리가 편한 연수기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이나 샤워를 할때면 온수를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때 생기는 염소는 휘발성이 강해 수온이 높아지게 되면, 기체상태의 염소화합 물질로 되어 호흡기를 통해 직접 흡입되어 우리 몸에 유해한 성분을 유발합니다. 연수기를 선택할 때는 씻는 물의 염소를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4. 냉온정수기

냉온정수기를 사용할때 필터교체 시기를 놓치거나 필터를 잘 관리하지 못하면, 수돗물을 마시는 것보다 더 오염된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정수기를 철저히 관리해주는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렌탈을 하기 전에 각 정수기의 성능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절전기능이 있는지, 물의 변형이나 세균을 막는 기능이 있는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하면 조금더 편안하게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 제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정수기제품은 서비스나 관리를 소홀히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수기 렌탈을 할때는 업체에서 정수기를 얼마나 잘 관리해 주는지 업체의 관리력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5. 얼음정수기

 

요즘에는 온수나 냉수는 물론, 얼음도 나오는 기능이 있는 정수기들이 많은데요.. 정수기는 자동으로 살균되는 기능이 있는 정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살균기능이 있는 정수기는 위생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주부들에게 좋습니다.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때는 얼음을 먼저 따르고 음료를 따르는 것이 좋으며, 물받이에 음료를 버리지 말고 물받이에 고인 물은 자주 벼려주어야 하며, 물받이를 자주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렌탈전에 알고 있어야 할 사항과 렌탈서비스 이용 상담

 

1.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가격에 해당하는 돈을 매월 나눠서 내야 합니다. 보통 약정기간은 2년 이상이고, 필터관리업체를 선택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약정기간을 못 채우고 해지하면 위약금을 물어야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장기렌탈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설치시 유상, 무상 서비스가 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약정파기로 인하여 위약금이 생기는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3. 매월 나눠서 내는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렌탈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렌탈비가 저렴하다고 해도 내는 돈을 다 합쳐보면 제품을 직접 사는 것보다는 비쌉니다.

 

4. 가전제품의 경우 가정에서 대부분 기본적인 기능만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렌탈제품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비용이 더 들어가는 제품들을 선택하는 것 보다, 본인의 가정에 알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접수처에서 무료상담신청을 하면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냉온정수기 등..

렌탈서비스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전화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렌탈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주말에도 상담접수가 가능합니다.
등록비는 무료이고 설치비를 받지 않고 있으며 중고제품이 아니라 새제품을 렌탈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렌탈비교 접수처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목돈을 주고 사면 가정의 가격부담이 상당히 큰 제품들..

이제 통합렌탈비교를 통해 현명한 선택으로 알뜰주부 대열에 합류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