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6가지 뱃살빼는 방법, 뱃살이여 안녕 본문

다이어트

6가지 뱃살빼는 방법, 뱃살이여 안녕

블로그엔조이 2011. 7. 2. 11:55

[다이어트방법]6가지 뱃살빼는 방법, 뱃살이여 안녕

6가지 뱃살빼는 좋은방법,운동할필요도 없고, 식단 조절할 필요도 없이 당신도 쉽게 뱃살을 뺄수 있답니다.


1. 저녁 6전에 저녁식사 끝내기

전문의들은 잠들기 4시간전에 저녘식사를 끝내면 살이 쉽게 찌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지금 뱃살이 많이 있는 분들이라면 저녁식사를 6시전에 해보세요.

잠들기전에 위장이 운동을 하여 저녁에 먹었던 음식물 충분히 소화시켜서 공복이여야 뱃속에 지방이 남아있지않아 뱃살이 나오지 않는답니다.



2. 천연바다소금 맛사지법으로 뱃살빼기

매일 목욕한다음, 바다소금 한줌을 배꼽을 중심으로 시계바늘 방향으로 맛사지하 듯 50바퀴 문질러 주고 다음 시계 반대방향으로 50번 문질러주고 두손을 포개여 아래에서 위로 힘껏 누르듯 50번 정도 맛사지를 합니다.

바다소금은 체내의 찌꺼기를 배출을 촉진시키고 또 지방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또 피부에 광물질을 보충해 줘서 복부 조직이 세밀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1~2개월 동안 꾸준히 해 준다면, 허리가 가늘어지고 뱃살이 빠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3. 복식호흡으로 뱃살빼기

복식호흡법으로 뱃살을 뺄수도 있답니다. 복식호흡은 위장이 운동을 촉진시킬뿐더러, 체내의 숙변 배출을 촉진시키고, 또한 복부 지방을 빨리 연소시킨답니다. 매일저녁, 쇼파에 앉아서 TV를 볼때나 잠자기전 침대에 누워서 10분간 복식호흡을 해주면 됩니다.

복식호흡법: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쉬어 복부가 느릿하게 튀여나오면, 잠시 숨을 멈췄다가 몇초 후, 천천히 입으로 숨을 복부가 내려앉는 느낌이 들때까지 내 쉬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매번 복식호흡은 5~6번 정도만 하면 됩니다.

복식호흡을 할때에는 주의점은 복부기복에 집중하여 해야 합니다. 매일 계속하여 1개월이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 누워서 몸 비틀기운동

반듯하게 누워서, 두손은 교차로 가슴위에 올려놓고, 등은 침대에 밀착을 시킨다음, 두 다리는 적당히 구부리고, 머리와 상반신은 오른쪽으로 돌림과 동시에 구부린 다리는 왼쪽으로 돌려서 몇초간 멈췄다가 다시 머리와 상반신은 왼쪽으로 돌림과 동시에 구부린 다리는 오른쪽으로 돌려줍니다.

똑같은 동작을 1~2분 정도 해 주면 복부가 조금 뜨거워져 열이 나면서 땀이 나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일주일동안 계속해 준다면 허리라인과 뱃살이 빨리 빠진답니다. 이 간단한 몸비틀기 운동은 연예인들이 몸매를 유지하는 비밀운동이라고 합니다.

N슬림다이어트[바로가기] 잠을 자는 동안 편안히 몸속의 체지방을 분해, 속성감량 무료상담.




5. 잠자기전에 칼슘제 먹기

인체의 체내에는 3가지 지방이 있는데, 망막지방, 피하지방과 혈중지방이 입니다. 피하지방은 비만의 셀룰라이트를 만든답니다. 혈중지방은 심혈관질병이라는 질병을 만들어내고, 망막지방은 큰 주머니를 위장의 밑에 걸어놓은 것 마냥 체내의 불필요한 열량과 지방을 이 주머니속에 쌓아두어, 허리싸이즈가 늘어나고 굵어지며 뱃살도 튀여나온다고 합니다.

충분한 칼슘은 망막지방을 신속히 용해되게 합니다. 칼슘이 체내에 흡수 되기 적절한 시간은 밤이기 때문에 잠자기전에 칼슘보충을 하면 뱃살을 뺄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자기전 우유를 마시는거로 칼슘제를 대체하는것은 그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우유에 있는 대량의 단백질과 중성지방이 인체 신진대사를 늦게 만들고 소모를 못하게 만들어 되려 뱃살을 더 찌게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자기전 우유는 뱃살빼는 데에는 좋지 않습니다.



6. 엎드려자면서 뱃살빼기

만약 저녁식사를 많이한 다음 반듯하게 누워 자는것은 인체의 불필요한 지방이 복부 주변에 쌓이게 하여 물통허리를 만들고 뱃살도 많이 나오게 되는데 이는 반듯하게 누워 잠자는자세가 복부에 주는 압력이 제로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잠자는 자세를 바꿔본다면 소화계통과 순환계통의 대사를 촉진시켜 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게 된답니다. 잠잘때 엎드려 잠자는 자세를 취하고 잠자면 보다 많은 복부 지방을 소모할 수 있어 뱃살이 신속이 빠진답니다.

다만 주의할점은 엎드려잠자는 자세는 척추에 압력을 주고 심하면 호흡곤란을 일으킬수 있으니 자신의 신체정화에 맞게 조절하면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6가지 뱃살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N슬림 다이어트무료상담[링크] - 잠 자면서 다이어트, 플래너의 맞춤관리를 통해 희망체중으로 감량하고 사후관리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N슬림다이어트의 효과와 자신에게 알맞는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받을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