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3일에 살을 뺄수 있는 4가지 다이어트방법 본문

다이어트

3일에 살을 뺄수 있는 4가지 다이어트방법

블로그엔조이 2011. 6. 27. 13:56
3일안에 살을 뺄수 있는 4가지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열심히 살을 빼서 여름에는 멋진 비키니 몸매에 도전해보는것은 어떨까요? 그럼 아래 몇가지 방법으로 3일에 살을 뺄수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합시다.   

 


1.사과 3일 다이어트법

☞ 연속 3일 동안 사과만 먹고 다른 과일과 음식은 먹지 않습니다.
☞ 세끼식사를 모두 사과로 하고 배가 고프면 사과만 먹습니다.
☞ 어떤 종류의 사과도 다 좋습니다 근데 제일 좋기는 빨간색 사과면 더 좋습니다. 청사과는 너무 시기때문에 위장에 자극을 줄수 있습니다.
☞ 사과는 신선한거로 골라서 껍질을 깍아서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냥 먹으면 아무리 잘 씻는다구 해도 농약의 찌꺼기때문에 몸에 안좋을수 있습니다.

☞ 이 3일동안 목이마르면 따뜻한 물을 마시던가 아니면 자극이 없는 순한 차가 좋습니다. 예를 들면 보리차, 박하차, 홍화차 등입니다.
☞ 다이어트 하는 동안 위장은 매우 민감하기때문에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들면 커피, 홍차 등은 위장에 자극을 주어 위가 불편할수 있습니다.
☞ 사과다이어트동안 만약에 변비가 생긴다면 올리브유를 2숟가락정도 마셔서 체내에 쌓여있었던 독소를 배출하게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3일 사과 다이어트후 식단에 대한 요점


3일 사과다이어트가 끝나면 자극적인 물질을 멀리 했기 때문에 위장이 부드럽고 미각도 민감하며 또 위장이 작아져 있습니다. 4일째 되는 날부터는 식단을 천천히 회복하여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안됩니다.

특히 군것질, 즉 간식을 먹으면 안됩니다. 음식물 시작한 첫 3일은 죽 또는 두부 등과 같은 부드러운 음식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후 먹는 음식은 기름기 적은거로 적당히 먹고 폭식을 하면 절대 안됩니다.

요요현상은 폭식으로부터 시작하는 거죠^^ 이렇게 하면 다이어트효과가 오래동안 계속 유지될수 있습니다.

 

[추천] 다이어트 플래너를 통한 속성감량 무료상담[링크]


2. 바나나 꿀 다이어트법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바나나 꿀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바나나에는 고섬유질이 풍부하기때문에 위장의 활동을 자극하여 변비를 없애준답니다. 또한 꿀에는 열량이 매우 적기때문에 설탕과 동등한 분량에서 비교했을 때 설탕의 75% 정도 될뿐만 아니라 인체내위 당분을 소모시켜준답니다.

3일간 아무것도 먹지 않고 바나나에 꿀을 찍어서 먹으면 열량은 정식 식사할때 열량보다 많이 적어서 자연히 살이 빠지게 됩니다. 이 방법은 장기간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일이면 적합하고 한달에 한번을 초과하면 안됩니다. 

꿀이랑 바나나는 모두 영양이 불균형하기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철분, 아연, 비타민c, 엽산, 비타민b조, 비타민E 등이 모자랍니다. 하지만 3일은 무관합니다.

바나나 꿀 다이어트는 건강원칙에 맞게 해보신 분들의 증언으로는 이 다이어트방법은 사과 3일 다이어트보다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합니다.



 


3. 딸기요구르트 다이어트방법.

매일 아침 일어나서 제일 먼저하는 하는 일은 연하게 탄 꿀물을 큰컵으로 한컵 마십니다. 꿀은 액체로 되여있는것이 좋고 응고되여있는것은 안좋습니다. 색깔은 연한거로, 꿀물은 너무 달면 안되고 연한것이 적당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체에 수분도 보충해주고 위장도 매끄럽게 해줘서 변비도 예방하고 또 목소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합니다. 다음 마지막 따뜻한 물 한컵으로 마무리하여 위장을 씻어내려가게 합니다.

두번때로 할일은 요구르트를 큰컵으로 한컵마시는것입니다(200ml좌우) 다음은 메밀로된 빵을 먹습니다. 요구르트는 당이 적은거로 또는 저지방 요구르트(지방함량이 1.0%~1.5%)면 됩니다. 만약에 없을경우에는 단백질 함량 >2.3%되는 일반 요구르트도 무방합니다.

※ 주의할점은 단백질 함량이 >1.0% 되는것은 진정한요구르트가 아니므로 안됩니다.

☞주의 : 요구르트는 마시기 한시간전에 냉장고에서 꺼내 실온에 두었다가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빈속에 너무 차가운요구르트를 마시면 설사 또는 복통이 오기때문에서입니다. 그렇다구 또 너무 뜨겁게 해도 안됩니다. 너무 뜨거우면 요구르트속의 유산균이 다 죽어버립니다.

& 낮에 요구르트마시는 방법
오전 10시쯤에 만약에 배가 고프다보면 작은 과일하나정도는 먹는게 괜찮습니다. 예를 들면 키위, 복숭아, 오렌지,등 또는 사과 1/2개, 건포도 작은줌으로 한줌정도는 괜찮습니다.

&점심식사는 먼저 국을 한그릇 마시고 죽을 몇숟가락, 또는 과자 2~3개 정도 다음 요구르트한컵(250ml)마시는것이 좋습니다. 다음 100g닭가슴살, 소 또는 양고기, 생선 등으로 철분보충을 해 줍니다. 다음 야채한접시, 야채가 없으면 방울토마토, 또는 토마토, 상추 등으로 합니다. 식사후에는 가벼운 차 한잔정도로 소화를 촉진시킵니다. 오후 4시정도에 배가 고프면 또 한컵의 요구르트를 마셔줍니다.

&저녘에 요구르트 마시는 방법
식전에 먼저 물 한컵을 마시고 푸른잎 채소를 한접시먹고 야채먹는 방법은 참기름 조금 넣고 무쳐서 먹으면 됩니다. 다음 점심과 똑같이 먹으면 됩니다.

☞주의할점 : 너무 허기가 질때 먼저 요구르트를 마시면 안되고 야채 또는 과일을 조금 먹고 요구르트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는 비타민이랑 섬유질을 제공해주기때문에 지방을 배출하는데 큰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귀찮다고 야채를 안드시고 다이어트를 하면 안됩니다. 야채는 꼭 먹어합니다.


 

 


4. 꿀 다이어트방법.

꿀은 지방이 한곳에 모여서 쌓여잇는 것을 막아주는 작용을 합니다. 꿀은 천연 영양식품중 하나입니다. 꿀에는 또 인체에 있는 불필요한 에너지를 분해시키는 좋은 당분, 비타민 또 광물질 등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세끼중 꿀을 조금씩 넣으면 지방이 체내에 모여있지 못합니다.

벌꿀에는 우량한 살균효과와 제독효과가 있어 체내에 쌓여있는 노페물을 체외에 배출하는데 좋은 도움을 주어 신체 신진대사공능을 개선시키고 또 체내에서 잘 소화되지않고 모여서 쌓여있는 지방과 불필요한 에너지를 태우는 작용을 합니다.
 
꿀속의 당분은 위장에서 혈액으로 들어가 에너지로 변하여 빠르게 피로회복이 됩니다. 혈당수치의 상승으로 하여 공복감도 사라집니다.

아침식사전 꿀물을 마시고 점심과 저녁은 적당양의 죽을 먹도록 합니다. 보통사람은 꿀을 먹은지 2일 지나면 몸이 가뿐하고 마음이 유쾌하여 5일이후부터는 국수 등 소화가 잘되는 음식물을 섭취합니다. 다음 천천히 원래 식단으로 돌아옵니다.

이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3일이내 3kg 를 뺏다고 합니다. 또 변비도 사라집니다.

☞ 주의 : 꿀다이어트에서 물이 인체신진대사에 유리하기때문에 물을 자주 마셔주고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수나 술은 자제해서 내장에 자극을 주는것을 막아야 합니다. 담배도 안피우는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3일에 살을 뺄수 있는 4가지 다이어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몸에 맞게 선택하셔서 해보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사과 다이어트로 7kg 정도 감량했었으니까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