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은 감자, 감자의 효능. 본문

다이어트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은 감자, 감자의 효능.

블로그엔조이 2011. 6. 29. 06:21
다이어트와 피부에 좋은 감자의 효능 알아보기


우리가 흔히 접할수 있는 감자는 영양도 풍부하고 피부노화를 방지하는데 좋은 식물이랍니다. 또한 감자에는 풍부한 비타민 B1, B2, B6, 와 판토텐산(비타민 B의 복합체의 하나)등 비타민 B조와 대량의 우수한 섬유질 또 인체에 필요한 미량원소, 아미노산, 단백질, 지방과 우수한 전분등 많은 영양원소가 들어있습니다.

감자를 정상적으로 먹는사람은 신체도 건강하고 피부노화도 늦게 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몸에좋은 감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감자로 살빼기

감자를 먹으면 지방이 쌓이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감자에는 0.1%의 지방밖에 없기때문입니다. 감자는 또 공복감을 없애주는 모든 다이어트식물중에서 지방함량이 제일 낮은 식물입니다.

매일 감자를 많이 먹으면 지방의 섭취량을 극소화시키고  또 체내에 있는 나머지 지방도 서서히 체외에 배출하게 한답니다. 또한 감자는 인체에 기묘한 작용을 합니다.

마른 사람은 감자를 먹으면 살이 찌고 뚱뚱한 사람은 감자를 많이 먹으면 몸매가 날씬해진다고 합니다. 단 다이어트를할려고 하는 사람들이 주의할점은 감자를 주식으로 먹어야지 반찬으로 먹으면 안 된다는겁니다.

매끼마다 중간크기의 감자를 하나씩 먹으면 됩니다.


N슬림다이어트[링크] - 다이어트 플래너를 통한 책임감량 무료상담.



☞ 감자는 천연 미용용품입니다.

감자에는 피부를 보호해 주고 보양해 주는 아주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신선한 감자를 갈아서 얼굴에다 바르면(즉 감자즙으로 팩을 하면)미백효과가 현저하게 나타난답니다.

사람의 피부는 더운 여름이 되면 자외선에 쉽게 상하고 타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르기도 하죠. 하지만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른다해도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을 못한다고 합니다.

제가 어디에선가 봤는데 자외선차단제를 너무 많이 발라도 피부에 안좋다고 합니다. 감자즙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주근깨등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부작용도 없다고 합니다.
 


☞ 감자는 눈주위의 피부미용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익은 감자를 얇게 썰어서 눈에 붙이면 다크써클이 완화되고 부었는 눈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합니다.감자를 얇게 썰어서 얼굴에 피부미용작용을 하고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을 감소되게하는데 좋은 효과를 봅니다.

젊은층의 사람들은 얼굴에 기름기가 많이 나고 여드름, 뾰루지 등이 많이 나서 고민하는데 면봉으로 신선한 감자즙을 여드름 뾰루지 등에 발라주면 여드름, 뾰루지로 인한 고민을 금방 해결해 준답니다.



☞ 감자름 많이먹으면 성격이 좋아진다??

감자에는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현대사회에 생활하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감자가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줍니다. 음식물은 또한 사람의 정서에도 영향을 준답니다. 감자에 있는 광물질과 영양원소들이 인체로 하여금 정신상태를 개선하게끔 도와준다네요.



☞ 무슨 일을 하던 그 일을 도중에 포기하고, 인내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은 감자.

무슨일을 하던 그 일을 도중에 포기하는 사람들은 비타민이 부족한거랑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을 처음에는 왕성하게 하나 끝이 부진한 사람들은 거의다 체내에 비타민A 와 C가 부족한 사람, 혹은 산성물질을 많이 섭취한 사람들입니다. 

비타민A와 C 그리고 영양을 보충하는 과정에서 과도한 육류섭취로 체내의 음식물부패의 평형을 대체해주는 작용을 하는데 감자에는 이와같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무슨일을 하던 그일을 도중에 포기하고 인내심이 없는 사람들의 성격을 제어해 주어 사회생활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지금까지 감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

N슬림다이어트[링크] - 탄수화물 지방 90% 컷 다이어트플래너를 통한 1:1관리 무료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