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로 사랑하는 우리아기 첫 이유식을 간편하게 본문

육아

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로 사랑하는 우리아기 첫 이유식을 간편하게

블로그엔조이 2011. 9. 22. 10:44

사랑하는 우리아기 첫 이유식~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로 간편하게...


사랑하는 우리아기 첫 이유식, 어머님들 어떻게 준비해서 주시나요?

저는 기존 옛날 엄마들이 해 주시던 방식대로 쌀을 불려서 각종 야채를 다져서몇일먹일 분량으로 정성아닌 정성을 담아서 몇시간동안 힘겹게 끓여서 냉장고에 보관하여 먹였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주다가 나중에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아기이유식을 많이 구매해서 먹이기도 했답니다.집에서 직접 끓여주니 엄마의 정성은 들어가지만 한가지 재료로 한번 끓이면 몇일 분을 끓이기 때문에 매일 똑같은것만 줘서 영양이 제대로 보충되지 않는것 같아서 걱정이고 또 시중에서 판매하는 이유식은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다 먹일수 있어서좋기는 하나 위생상 어쩐지 맘에 걸리기도 하고 암튼 이래 저래  바꿔가면서 먹이다 보니 이유식 시기을 마쳤네요^^
 


이젠 저희아가는 이유식 시기를 지나서 밥을 먹을수 있지만 그때 생각하면 은근히 스트레스 받았던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아기 이유식땜에 스트레스를 받는 엄마들을 위해 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치코 하면 그래도 알아주는 유아 브랜드잖아요~ 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는 건강에 좋은 스팀 조리법으로 아기의 이유식을 간편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스팀조리법이란 건강 장수 식이법인 마이크로 바이오틱은 튀기고 볶고 조리고 하는 여러가지 요리 방법과 다르게 재료의 고유한 맛을 살리고 영양 파괴를 최소화한 찜 요리법을 많이 활용합니다.

치코 스팀 이유식 마스터기 제품상세정보 보러가기


치코 이유식 스팀 마스터는 찜 기능을 활용한 간편하고 실용적인 초 간단 이유식 제조기입니다 찜 기능을 활용하면 까다로운 고기 야채 과일 모두 손쉽게 조리가 가능해 집니다 찌고 가는 것 만으로 다양한 종류의 이유식을 만들수 있다고하네요 시간을 조절한다음 다이얼을 돌려 찌거나 가는 기능을 선택해 주면 간단하고 손쉽게 이유식이 만들어 집니다.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고기 과일 야채 등 스팀 이유식 마스터의 똑똑한 스팀 방식으로 영양소나 재료 특유의 풍미가 손실없이 조리 된답니다. 조리가 끝난뒤 곧 바로 갈거나 섞을수 있어 간편한 이유식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 특수 제작한 칼날로 되어있어 재료를 섞을때 만들어지는 공기방울의 생성을 감소시켜 아기의 배앓이를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간편한 데우기와해동기능으로 미리 만들어 두었던 이유식도 빠르게 조리할수 있답니다.


아기의 건강한 이유식에 필요한 재료를 썰어 스팀이유식 마스터의 똑똑한 스팀방식으로 조리하면 영양소 파괴와 향기 손실을 최소화 해 줍니다.조리가 되는 동안 불 앞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여기에 이유식 레시피북까지 포함되어 있어 영양이 풍부하고 새로운 이유식을 시기별로 다양하게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저희때도 이런거 있으면 좋았을 텐데...그려면 스트레스를 받지않고 사랑하는 우리아가에게 여러가지 영양을 보충시킬수 있었을텐데...


이젠 사랑하는 우리아기 이유식 때문에 스트레스받거나 고민하지 마시고 스팀이유식마스터에 엄마 사랑만 더하여 영양이 풍부하고 새로운 이유식을 다양하게 만들어 주는건 어떨까요?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