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아용품전, 무료입장 인터넷 사전등록! 코엑스 유아박람회 본문

육아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아용품전, 무료입장 인터넷 사전등록! 코엑스 유아박람회

블로그엔조이 2011. 10. 5. 08:53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제6회 서울국제 어린이 유아용품전, 무료입장 인터넷 사전등록

우리아이 교육이 어떤것이 좋을까? 궁굼해 하시는 부모님들 많으시죠? 유아교육에 관심이 많은 예비 엄마 아빠, 학부모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다가오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국내 최대규모의 유아교육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린이 학습프로그램이나 각종 프랜차이즈 유아보육용품, 학습용품, 완구, 문구,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행사 당일날 바로 가면 무료입장이 아닌 유료로 입장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전등록을 해야 무료로 입장을 할수 있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인터넷 사전등록 하러가기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 그 상세한 일정과 장소, 출품품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01 전시회명 : 제25회서울국제유아교육전 (EDUCARE 2011 FALL), THE25th SEOUL INTERNATIONAL EDU-CARE FAIR FOR CHILDREN
02 전시시간 : 2011년 11월3일(목)-6일(일) 4일간 매일 오전 10시-오후18시까지 (입장마감 오후 5시)
03 전시장소 : 코엑스 1층 Hall A,B
04 전시규모 : 17.658㎡(1.000부스)
05 주최 : (주)세계전람
06 참관층 : 학부모, 예비부모, 어린이집, 놀이방, 유치원원장 및 교사, 각종학원 원장 및 교사, 유아교육과 및 보육과 학생, 교수등

전시품목은 학습,교육프로그램, 출판,프랜차이즈,문구,완구,게임,시설,원용품,운영용품,학습용품,보육용품 기타 등있다고 합니다.

관람은 2011년 11월 3일(목)부터 11월 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푸 6시까지이구요 전시회는 매이 오후 6시에 종료되므로 오후 5시에는매표를 중단하고 입장객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는 데에는 3시간 이상이 소요된다고 하니 시간을 넉넉하게 맞취서 가시면 편하게 둘러볼수 있을듯 싶습니다.

입장료는 인터넷에 사전 등록 하면 무료지만 사전 등록을 못하신 분들은 일반 어른은 5,000원이고, 단체 혹은 20인 이상인 경우에는 2,000원 ,어린이는 3,000원 취학전 아동은 무료라고 합니다. 또 교육종사자(원장,교사님)는 교사신분증으로 무료 입장(현장등록)됩니다. 그러므로 예비 엄마, 아빠나 아님 학부모시라면 인터넷 사전 등록하시는것이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절약이겠죠^^


아래에 상세한 입장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사전등록 안내



아래 링크 클릭 후 홈페이지 사전등록하기에서 등록을 하신후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대에서 본인 신분 확인후 명찰을 받으시고 전시장에 입장하시면 됩니다.(등록후 따로 등록확인 메일을 인쇄를 해오시거나 하실 필요 없습니다. 사전들록자는 신분증만 있으시면 됩니다.)

인터넷 사전등록하기[링크]


초청장 소지자


행사기간중 초청장 소지자는 초청장에 기재되어 있는 전시장으로 갑니다 (HALL A,HALL B 로 입장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배치된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현장등록대로 초청장과 등록카드를 제출하시고 명찰을 받으신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현장등록안내


사전등록도 안하시고 초청장도 없는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입장권은 5000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니다.) 관람객은 입장권 구입후 등록 작성대에 마련된 등록카드를 작성하고 현장등록대에 입장권과 등록카드를 제출하고 명찰을 받으신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사전등록안내


어플을 통해서 사전등록을 하신후 행사기간에 전시장B홀 입구에 설치된 모바일(어플) 사전증록대에서 등록된 바코드(QR)코드를 보여주시고 바코드 체크기로 확인후 명찰을 받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또 서울국제 어린이 유아용품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시시간과 전시장소는 유아교육전과 동일하구요  전시품목은 유아의 몸을 보호하는 제품군아이의 건강을 유지해주는 제품군, 쉬고 잠자는데 필요한 제품군 등이 있다고 합니다.

유아의 몸을 보호하는 제품군에는 의류, 스포츠용품, 스킨케어, 안전용품, 유아용품, 외출용품 등이 있구요. 아이의 건강을 유지해주는 제품군에는 식품, 건강보조식품, 이유식, 의약품, 주방용품 등 그외에 쉬고 잠자는데 필요한 제품군에는 아이방가구, 인테리어소품, 침구류, 가전제품, 벽지, 바닥재 등등 이 전시된다고 하네요.

아기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나 곧 부모가 될 예비 엄마, 아빠시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행사이듯 싶네요.^^ 무엇보다 아기몸에 좋은 장남감이나 각종 유아용품들을 시중보다 더 싸게 구입을 할수 있고, 또 아기 키우면서 궁금한 점들을 상담 받을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인듯 싶네요.^^

아기는 엄마의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유아교육전에 가실 생각이 있는 분이시라면 미리 인터넷 사전 등록을 하셔서 입장료를 아껴두셨다가 행사장에 가셔서 사랑하는 아기한테 책 한권이라도  더 사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료사전등록하기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인터넷 사전등록 하기[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