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초벌번역가! 가장 실질적인 직업, 돈이 되는 직업, 외국어를 활용하여 집에서 돈벌기 ! 본문

자격증

초벌번역가! 가장 실질적인 직업, 돈이 되는 직업, 외국어를 활용하여 집에서 돈벌기 !

블로그엔조이 2011. 9. 27. 13:51

가장 실질적인 직업, 돈이 되는 직업, 초벌번역가! 외국어를 활용하여 집에서 여유롭게  돈벌기!

초벌번역가란?
대한번역개발원만의 경쟁력이자 최근 번역인턴직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벌 번역가는 완성도 있는 번역을 위해 공정 초반 1차 초벌번역을 담당하게 되며, 이미 미국, 일본 등 번역선진국에서는 대중화된 전문직종으로 어학능렬과 우리말 실력만 갖추면 누구나 도전 가능한 신 개념의 자유직업을 말합니다.

초벌번역가


번역가는 왜 선호직업 0순위 인가!!
첫째,
투잡/재택근무가 가능하며 작업시간을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하여 출 퇴근이 어려움이 없어 누구나 부담없이 작업할수 있습니다

둘째, 높은 수입으로 경제상에서 여유로워지고 Muit Job 이 가능하며 전문직으로 귀하의 실력이 높은 단가로 책정이 되어 생활의 여유로움과 마음에서 오는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셋째,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 있으며 기본적인 한국어 실력과 재치있는 표현력을 가지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 있습니다. 또한 노력하는 만큼 실력이 향상하고 Know-how가 쌓여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초벌번역가 자격증


초벌 번역가는 100% 프리랜서, 재택 활동이 가능하며, 번역물 수주 및 납품은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A4한장당 18.000원 하루평균 2시간이면 3~5장 정도 번역가능하며 월 부업으로 120만원~150만원 수입이 가능합니다.

매뉴얼 번역은 250만원 수입자동차 매뉴얼 30페지 기준으로 월 수입 200만원~350만원 정도 가능합니다. 웹, IT번역 500.000원 매뉴얼 한권에 50만원 30페지 기준이고 기술서 한권에 250만원 200페지 기준입니다.
기술번역 350만원, 견적서 3장에 8만원, 사업제안서 한권에 350만원인데 30페이지 기준으로 합니다.

프리랜서, 취업에서 창업까지 인생플랜을 짜놓을수 있습니다!!

STEP01
 
언어선택, 영어/일어 중 자신있게 언어를 선택합니다.

STEP02 

번역실습과정 온라인으로 초벌번역 실습과정, 실무번역, 핵심과정, 전문번역심화과정.

STEP03
 
번역실무능력평가시험 매년 1,4,7,10월 서울, 부산,대구, 광주, 등 전국 6개도시 국내 최초 및 18년 동시 시행.

STEP04
 
초벌번역가 활동  A4장당 8,000원~10,000원선 전문번역가 활동 견적서 3장에 8만원, 제안서 한권 350만원

STEP05 

프리랜서 활동지원 번역일거리 보장! 법적책임보장! 오역비, 감수비, 공증비, 중개수수료 평생 면제!! 리쿠르팅 서비스  채용희망 고객사와 취업희망 회원을 연결해 드립니다. 또한 중소기업청 1인 창업분야를 선정하고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거래처 확보하며 창업멘토링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대한 번역개발원만의 파워경쟁력입니다!! 초벌번역가 활동! 국내유일 법적책임 평생보증! 프리랜서 활동부터 취업에서 창업까지 평생 지원해 드립니다.

아직도 어렵게 배우신 외국어를 활용할 데가 없어서 고민하시나요?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초벌번역가에 도전해 보세요^^

가장 실질적인 돈이되는 직업으로 지금부터 멋있는 당신의 인생플랜을 짜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