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개인파산, 개인회생 신청, 이제는 비용 걱정없이 빚독촉에서 벗어나세요! 본문

법률

개인파산, 개인회생 신청, 이제는 비용 걱정없이 빚독촉에서 벗어나세요!

블로그엔조이 2011. 10. 2. 14:05

개인파산, 개인회생 상담 신청 이제는 비용걱정없이 빚독촉에서 벗어나세요. DREAM FOR TOMORROW

면책 개인회생, 워크아웃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입니다! 채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어려운 서민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 있는건데요. 상담사례와 절차, 파산면책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파산, 개인회생신청

개인파산, 파산면책이란?
도저히 채무에 대해 일부분이라도 갚을 수 없는 상황임을 법원소송을 신청해 증명하면 모든 채무의무를 없애는 제도입니다.

파산면책 신청 자세히 알아보기 [바로가기]


특수기록자 대출현황


절차안내


파산 및 면책동시신청 > 채무자심문 채권자 의견청취 서면심사(불심문) > 파산선고 > 면책심문기일 이의신청 기간지정 > 파산채권자 이의기간 > 채무자 및 이의채권자 의견청취 > 면책결정

개인회생 상담 신청

상담사례

사례1)
Q.
30대 회사원입니다. 빚이 5,000만원 조금 넘게 생겼는데 파산신청이 가능할까요? 여러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았는데 제가 받는 월급 150만원으로는 도저히 생활이 되질않고, 곧 연체가 될 것 같습니다. 개인파산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A. 개인파산/면책은 과다한 채무로 지급 불능에 빠지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파산신청을 하시고 면책을 받으셔야만 채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례2)
Q.
50대 가장으로 가족은 아내와 고등학생 2명 입니다. 현재 빚은 은행대출 7천에 제2금융권 3천 포함하여 1억 정도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도 이자도 못 갚는 형편이라 거의 포기 상태입니다. 여기에 집사람도 보증을 선 상태입니다. 혹, 부부 동시파산신청이 가능할까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A. 개인파산/면책은 선생님처럼 과다한 채무로 지급불능에 빠진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파산신청을 하시고 면책을 받으셔야만 채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은 파산/면책이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파산면책 알아보기

개인파산, 파산면책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담없이 상담신청 해보세요.
 
개인회생 파산면책 상담신청 하러가기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