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강남 라식수술 잘하는곳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크리스탈라식 본문

뷰티

강남 라식수술 잘하는곳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크리스탈라식

블로그엔조이 2012. 2. 22. 21:14

강남 라식수술 잘하는곳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크리스탈라식

라식종류

 

요즘은 렌즈나 안경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라식과 라섹 수술을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안경을 하면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불편함을 느낄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리하여 시력이 안좋은 사람들은 보통 렌즈를 많이 하게 되는데 렌즈를 계속 착용하게 되면 건조해지는 렌즈때문에 눈이 자주 충혈되거나 아파서 아예 끼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항상 렌즈 세척액과 안경집이 따라다니는 그런 일상이 짜증날때가 많이 있으시죠^^

일상생활에서 이러한 불편함과 번거로움에서 벗어나고자 라식과 라섹 수술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상황에 맞게 또 요즘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라식라섹을 잘한다고하는 안과가 수두룩하게 쏟아져 나오는데 도채체 어디서 해야 할지 결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술부위가 눈인만큼 선뜻 결정하기가 쉽지 않으실것입니다. 또한 라식라섹수술도 엄연하게 수술이므로 병원 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라식라섹안과

 

이렇게 라식수술을 하기 위하여 병원선택에서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수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하고 시술을 받은  S&B안과(에스앤비 안과)를 소개해 봅니다.

왜 S&B안과인가?


S&B시력교정센터는....

안전한 one-stop 라식클리닉
레이저 시력교정 및 안내렌즈 이식술에 관한 국내 최고수준의 의료진이 함께하며 세밀하고 정확한 수술전 분석을 통하여 수술계획을 하며, 세계적인 시력교정 시술로 더욱 안전합니다.

적절치 못한 수술방법의 선택은 수술비용의 증가를 초래하게 됩니다. 세계가 인정한 S&B안과는  각종 라식라섹 수술을 최첨단 시력교정레이저로 각환자의 눈에 가장 안전하고 적합한 수술만을 선택 시술합니다.

시력교정후


또한 80~100여가지의 정밀한 첨단 검사 시스템으로 여러분을 최상의 수술방법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 및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수술후에도 100% 완벽한 사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그만큼 우수한 수술결과로  세계에서 하버드망막인증서, 미국의사시험, 미국백내장 굴절학회 정회원 등 각곳에서 표창장 및 인증서를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S&B안과 둘러보기 및 이용후기 보러가기[클릭]


라식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먼저 라식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크리스탈플러스 라식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의 다른 레이저보다 최대 83배 가량 빠른 레이저 속도와 안정성 그리고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다빈치 라식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리스탈 플러스라식은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을 만들수 있어 안전할 뿐만 아니라 수술후 빠른 회복속도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하는 최첨단 라식수술입니다.

크리스탈라식

크리스탈플러스라식인증서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특징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Femto LDV 레이저시스쳄은 기존의 레이저 제품보다 최대 83배 빠른 속도인 5,000KHZ의 빠르고 정확한레이저로 철제 칼이나 기존의 레이저로는 구현이 힘들었던 정교한 각막절편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선명한HD급시력회복


때문에 정교한 각막절편의생성으로 인해 수술후 반나절 이내에 더 좋은 시력의 질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기존의 시력교정수술은 수술후 몇 일간의 회복기간을 거쳐야만 일상 생활로의 원활한 복귀가 가능했던것에 비해 크리스탈 플러스라식은 수술후 수시간 내에 시력회복이 가능하여 일상으로 빠른 복귀가 가능합니다. 즉 검사, 수술, 회복, 모든것이 하루안에다 해결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눈빛번짐현상


또한 각막 손상, 각막절편 합병증이 거의 없으며 난시 유발 및 야간 빛 번짐 현상 방지하고 환자의 특성에 100% 맞춘 시력교정이 가능한것이 가장큰 특징입니다.

 

크리스탈 시스템

가장빠른 레이저 시스템으로 5,000KHZ의 속도 즉 5MHz 이상의 속도를 나타내서 현존하는 기존 제품보다 10~100배 이상의 빠른속도로 초당 약 5백만 펄스 이상의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최적화된에너지의레이저조사


더욱정밀해진 레이저 빔으로 기존의 장비보다 약 1/2의 조사 면적으로 더욱 촘촘하게 조사하므로 각막절편을 부드럽게 리프팅 할수 있어 더욱 빠른 시력교정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에너지의 레이저조사와 조직간의 공백현상을 없애는 레이저 중복조사로 각막조직의 손상이 적어 더 좋은 시력교정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수술과정

수술상담 및 문진표 작성으로 고객의 별력, 증상, 병변 등을 파악하게 되고 수술전 정밀검사를 하는데 각종 정밀검사를 통해 수술가능여부와 수술방법등을 결정하게 되며 검사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2시간 정도 걸리는데 정밀한 검사결괄를 분석해서 현재의 눈 상태를 파악하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을 선택하여 수술일정을 결정합니다.

 

안과상담문진


시력교정수술은 20,000케이스가 넘을 정도의 수많은 수술경험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이 짐머사의 크리스탈플러스, 독일 칼자이스사의FEL80, 슈빈트사의 아마리스 750-S라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정밀검사에 따른 정교한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연예인라식라섹

 

요즘은 또 에스앤비안과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중인데 선착순 100명에게는 검진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이벤트 중에는 수술가격을 많이 다운시켜 저렴하게 시술한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이벤트로 라식라섹수술을 하면 기계가 안좋겠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잘 생각해보시면 수술실은 하나고 기계도 하나고 이벤트라고 다른기계로 할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또 수많은 연예인들도 선택을 했던 안과인 만큼 걱정안하셔도 될듯 싶네요^^

아직도 고통이 무서워서 라식 라섹을 고민하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상담을 신청하여 요즘 이벤트중에 견적을 받아보시고 편안하게 검진까지 받아보세요^^

S&B안과 51가지 정밀검사 선착순 100명 검사 이벤트

S&B안과는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수술방법을 찾기 위해 51가지 정밀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겻을때 망설이지 마시고 이참에 검사 한번 받아보세요^^


요즘은 라식시술 광고도 많이하고 라식시술로 좋은 시력을 회복했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라식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스앤비[S&B)안과에서 온라인상담을 받아보시고, 맞춤 시술하여 안경과 렌즈에서 벗어나 불편함 없는 생활을 하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