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 후기와 시력교정술 본문

뷰티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 후기와 시력교정술

블로그엔조이 2012. 3. 3. 07:30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 후기와 시력교정술


'눈은 마음에 창'이라고 하죠. 외형적으로나 기능적으로 눈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습니다. 

시력때문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은 라식 라섹수술에 대해 관심과 궁금증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시력이 그리 좋지 않은 편이라 인터넷서핑 할때 라식라섹 수술을 잘하는 안과를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검색시 자주 연관되는게 연예인라식 라섹 인데요...

자세히보니 라식 라섹수술은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급관심이 가면서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후기가 매우 궁굼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수술에대한 겁이 좀 많은 편이라 연예인들이 수술받은 시력교정술도 자세히 알고 싶어졌고요...^^

연예인라식라섹


이번 포스트는 연예인라식 라섹 수술성공후기가 많은 에스앤비안과(S&B안과)의 연예인들의 라식 라섹 후기와 함께, 수술받은 시력교정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기1) 가수 빅뱅(BIGBANG)의 태양 - 프라임 라섹

 

빅병태양프라임라섹

 

프라임 라식 & 라섹 이란?


한국의 KFDA, 미국의 FAD, 유럽의 CE Mark 승인으로 전세계에서 그 안정성을 입증 받은 독일의 Car Zeiss Meditec AG에서 제조한 장비 MEL-80을 이용한 시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MEL 80CRS를 이용한 Prime Lasik)

웨이브 프론트기능, 안구회전보전 기능, 재치료 및 특별한 수술 기능을 갖춘 Mel-80 엑시머 레이저와 New CRS-Master수차 분석기를 통해  환자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수술을 시행 하는 한 차원 더 높은 최상급의 시력교정 수술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프라임 라식 & 라섹 장점은...

- 야간 빛 번짐 현상을 최소화
- 홍채인식 시스템과 안구 회전 보전 기능으로 시력의 질 향상과 효과적인 난시 교정 가능
- 환자 개개인에 맞는 맞춤수술을 완벽하게 실현


※ 각막확장증 및 시력상실 발생 비율 : 0% , 2008년부터 2009년의 무작위 표본 1,000명 뿐만 아니라 전체 수술 환자 중 각막확장증 및 시력상실의 발생비율이 "0건"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프라임라식라섹


프라임라식 라섹 상담문의 [바로가기]

 

빅뱅태양라섹후기

 
 
후기2) 가수 FT 아일랜드(FTISLAND)의 이홍기 - 프라임 라식

 

FT아일랜드이홍기프라임라식

 

※ 프라임라식이란? 후기1 번 빅뱅 태양 후기 참고

FT아일랜드이홍기라식후기

 

후기3) 가수 비스트(BEAST)의 윤두준, 이기광, 장현승 - 프리미어 에피라식

 

비스트프리미어에피라식

 

프리미어 에피라식이란?


기존의 라식에서 사용되는 Microkeratome(미세각막절삭기) 대신 합병증 발생의 가능성이 전혀 없는 Epikeratome(에피케라톰)이라는 절삭 기구를 사용하여 각막의 상피세포층만을 얇은 판 구조로 분리해 내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알코올이나 칼날을 사용하지 않으며 미세하게 진동되는, 지금까지 개발된 재료 중에 인체에 삽입해도 가장 적합하며 부작용이 없는 최고의 재질로 된 PMMA Separator의 작용으로 라섹이나 라식 같이 고의적인 각막조직층의 Cutting이 없이 각막상피층의 분리가 이루어지므로 다른말로 "No Cut"상피분리술이라고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라식과 라섹의 장점을 결합한 수술법으로 특수한 약물(alcohol)의 각막상피세포에 대한 영향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라섹수술 후 있어온 통증도 훨씬 덜 하며 치유와 회복속도도 매우 빠르다고 합니다.


프리미어 에피라식 특징은...

- 라식의 간편함 + 라섹의 안전성
- 라식수술중 각막 절편생성과 관련된 부작용이 없습니다.
- 수술 후 회복이 빠릅니다.
- 맞춤식 상피 절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각막상피 절편을 만들떄 진행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 웨이브프론트 수술에 가장 적합한 수술법입니다.

※ 웨이브프론트 방식은 근시, 난시 이외에도 수차분석기를 이용하여 개인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특성까지 교정하기 때문에 '맞춤시력교정'이라고도 불리우며, 안구전체의 미세한 굴절이상까지 가장 이상적인 맞춤시력교정으로 부작용 없는 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레이저 시력교정 6개월 이후 교정시력 1.0이상 99.1%
※ 각막확장(원추각막)및 시력상실 부작용률 0%


프리미어 에피라식 상담문의 [바로가기]

 

비스트라식후기


 

후기4) 가수 씨엔블루(CNBLUE)의 정용화 - 아마리스 라섹

 

씨엔블루정용화아마리스라섹

 

아마리스750 S라섹 이란?


"아마리스 750 S라섹"은 물리적인 기구나 알코올성 약물의 사용없이 정밀한 레이저만을 이용하여 각막 상피를 제거 하고 시력을 교정하는 올레이저 라섹수술 이기 떄문에 수술 후 통증과 회복기간은 더욱 줄이고 시술의 정확도는 더욱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아마리스 750 S라섹은 라섹의 장점(각막상피만을 벗겨내는...)과 라식의 장점(레이저로 오차없이...)을 모두 갖춘 라섹수술법으로 시력교정술의 새로운 Paradigm(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리스750 S라섹의 특징은...

- 우수한 시력교정 가능
- 후유증을 최소화한 안전한 수술
- 기존 라섹 대비 적은 통증, 빠른회복


아마리스 750 S라섹 상담문의 [바로가기]

 

씨엔블루정용화라섹후기


 

후기5) 가수 에스이에스(S.E.S.)의 유진 - 아마리스라식을 통한 라식재수술

 

SES유진아마리스라식후기

 


아마리스라식 아마리스750-S란?

독일의 Schwind가 출시한 제 7세대 엑시머 레이저인 AMARIS Laser는 각막 굴절수술에 있어 FAST, MOST, PERFECT, SAFE에 대한 새로은 정의를 실현시킨 최신 엑시머 레이저 입니다.


※ FAST(빠르게), MOST(환자와 의사 모두를), PERFECT(완벽하고), SAFE(안전하게)

아마리스라식 주요 특징

- 가장 안전한 수술을 위한 6차원 안구추척!
- 정확성을 보장하는 최단의 수술시간


* 빠른 레이져 조사속도 750Hz
* 정교한 Super Gaussian Beam
* 수술시간의 단축 및 합병증 기능성 최소화

- 안전을 향한 마무리 (수술의 안전성 극대화)


 아마리스라식 상담문의 [바로가기]


 

후기6) 가수 에픽하이(EPIK HIGH)의 미쓰라 진 -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에픽하이미쓰라진라식후기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이란?

기존의 다른 레이저보다 최대 83배 가량 빠른 레이저 속도와 안정성, 정확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다빈치라식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어 안전할 뿐만아니라, 수술 후 빠른 회복속도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하는 최첨단 라식 수술이라고 합니다.

- 가장 안전하게! : 가장낮은 나노줄(nj)이하의 열 에너지로 각막손상 최소화
- 가장 빠르게! : 최대 30배 이상 빠른 5,000Khz의 레이저 속도
- 가장 믿음직하게! : 한국 KFDA, 미국 FDA와 유럽CE의 승인으로 성능 인증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특징은...

- 선명한 HD급 시력회복!
- 검사, 수술, 회복 모든 것이 하루 안에!
- 각막 손상, 각막절편 합병증이 거의 없음!
- 난시 유발 및 야간 빛 번짐 현상 방지!
- 환자의 특성에 100% 맞춘 시력교정이 가능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상담문의 [바로가기]


 

※ 더 많은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성공후기를 더 보시려면 아래의 사진를 클릭하세요.↓

연예인라식라섹

사진출처 : S&B안과 수술성공후기 → 연예인

아래 '사이트바로가기' 를 통해 온라인상담 신청을 하시면 시력교정술, 연예인 수술성공후기, 수술체험후기와 함께 비용문의, 빠른견적 등 라식 라섹 수술에 대한 모든 궁금한 사항과 비용 등을 물어 볼수 있습니다.

S&B안과 시력교정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알맞은 수술방법 선택이 라식 라섹수술에 대한 걱정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