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라섹수술 잘하는 곳 라섹종류 및 각종라섹의 특징 무통라섹 본문

뷰티

라섹수술 잘하는 곳 라섹종류 및 각종라섹의 특징 무통라섹

블로그엔조이 2012. 2. 23. 17:53

라섹수술 잘하는 곳 및 라섹종류  각종라섹의 특징 무통라섹

 

요즘은 라섹수술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라섹수술을 하면 안경과 렌즈의 불편함 영원히 덜어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수술부위가 눈인만큼  시술을 하려고 맘 먹었더라도 무섭고 떨리는건 누구나 다 있는 자연적인 현상일 것입니다.

그만큼 라섹이라고 하면 대부분이 긴 회복기간과 수술후 통증을 먼저 떠올리는데 이는 그동안 라섹수술이 알코올성 약물로 기구를 이용하여 각막상피을 제거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라섹 하면 수술후 통증을 먼저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강남에서 제일 인기있는 안과, 수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안과,에스앤비(S&B)안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라섹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섹종류에는 아마리스 750 S라섹, 크리스탈 S라섹, 무통라섹, M라섹이 있습니다.


 

아마리스750S라섹


아마리스 750 S라섹

 

빠르고 안전한 신개념 아마리스 750 S라섹은 최첨단 레이저 장비 아마리스 750 S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섹수술입니다.

S&B안과의 아마리스 750 S라섹은 물리적인 기구나 알코올성 약물의 사용없이 정밀한 레이저만을 이용하여 각막상피를 제거하고 시력을 교정하는 롤 레이저 라섹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통증과 회복기간은 더욱 줄이고 시술이 정확도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이처럼 아마리스  750 S라섹은 라섹의 장점(각막상피만을 벗겨내는)과 라식의 장점(레이저로 오차없이)을 모두 갖춘 라섹 수술법으로  시력교정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마리스 750 S라섹의 특징

기존 레이저에 비해 수술시간이 단축되고 6차원 안구 추적시스템으로 더 정확한 레이저 조사가 가능해 부정 난시를 최소화 할수 있는 아마리스 750SHz시스템으로 수술시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상피의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제거하므로, 부정난시내지는 야간 빛 번짐 같은 후휴증이 거의 발생하지 않을 정도의 우수한 시력교정이 가능하며 수술의 모든 과정이 레이저로 진행되기때문에 도구에 의한 세균감염이나 라섹수술의 대표적인 후유증인 각막주름, 각막절편 이탈등과 같은 수술후 후유증을 최소화한 안전한 수술입니다.

기존 라섹은 각막상피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알코올성 약물과 물리적 도구를 사용했기 때문에 회복이 더뎠지만 s라섹의 경우 전과정을 레이저로만 진행하여 2~3일 안에 수술부위가 아물 정도로 회복기간이 단축됨으로 기존 라섹 대비 통증은 적고 회복은 빠르다는 것이 아마리스 750 S라섹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아마리스750 S라섹과 기존라섹 비교

 

라섹비교

 

아마리스750S라섹수술과정


아마리스750 S라섹의 수술과정

1. 수술하기전 액체로 된 전안 마취약을 눈에 투약합니다.
2. 아마리스 750 S 레이저를 이용하여 각막상피 제거와 함께 각막실질부를 교정합니다.
3. 수술 후 통증이 느껴지지 않도록 쿨링시스템으로 최적화된 용액을 사용합니다.
4. 시력교정시술이 마무리되면 각막 위 잔유물을 세척하고 환자의 안구상태에 최적화된 특수렌즈를 각막상피가 보호될수 있게 덮어줍니다.

 

아마리스750 S라섹 수술 이런분들이 하시면 좋아요
* 수술후 선명하고 높은 시력을 되찾고 싶으신분.
* 기존의 라섹 보다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원하시는 분.
* 안구건조증 때문에 라섹수술이 망설여지시는 분.
* 고도근시자 또는 각막두께가 얇으신 분.
* 기존 라섹의 통증과 느린 시력회복 속도가 부담이셨던분

 


크리스탈S라섹

크리스탈 S라섹

 

라섹 크리스탈 S라섹이란 아마리스750-S 레이저로 이루어지는 라섹과 염증 억제에 효과적인 양막, 안구건조증을 최소화 시켜주는 PRP의 만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S라섹은 PRP(자가혈청)와 양막(Amnion)이 더 빠르고 정교해진 아마리스 750-S레이저와 만나 신개념의 새로운 라섹의 재탄생입니다. 라섹의 단점인 수술후 통증유발과 더딘 회복속도, 안구건조증의 문제점을 타파한  혁신적인 에스앤비안과만의 시술방법입니다.

양막적용


크리스날 S라섹의 특징
PRP 고농축액과 PRP안약을 이용해 안구건조증을 방지하고 라섹수술후 발생되는 통증을 최소화하며 PRP와 양막이 처치로 각막의 상피를 빠르게 재생시키기 때문에 기존의 라섹보다 회복 속도가 월등히 빠릅니다.

또한 양막처치로 인해 수술 후 근시가 퇴행하는 것을 방지해 주고 아마리스 750 SHz 시스템으로 고도 근시자들은 라섹 수술시 레이저 절삭량이 많아 각막 혼탁이 생기기 쉬운데 양막을 이용해 각막 혼탁을 예방해 고도근시자들도 걱정없이 라섹을 할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탈 S라섹과 기존 라섹비교

 

크리스탈S라섹과기존라섹비교


 
크리스탈 S라섹 이런분들이 하시면 좋아요
* 수술후 선명하고 높은 시력을 되찾고 싶으신분
* 기존의 라섹보다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원하시는 분
* 수술후 야간 빛 번짐을 최소화하고 싶으신분
* 안구건조증 때문에 라섹수술이 망설여지시는 분들
* 고도근시자(-6디옵터 이상) 또는 각막두께가 얇으신분
* 고도근시로 인한 각막혼탁의 우려가 있으셨던 분
* 기존 라섹의 통증과 느린 시력회복 속도가 부담이셨던분

 

 

무통라섹

 

무통라섹

 

무통라섹이란 라섹수술 후 생기는 통증은 각막 표면과 벗겨진 상피세포조직에서 발생된 통증으로 매개 물질에 의해 각막 지각 신경이 자극되어 발생합니다. 이를 수술중 각막온도를 낮추는 방법으로 통증 매개물질의 분비를 억제하여 통증을 완화시킨 수술방법이 무통라섹입니다.

 

무통라섹의 특징
수술후 시력퇴행, 불규칙난시 및 혼탁, 중심융기등의 후유증 발생이 적고 각막상피의 재생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수술후의 회복 기간이 짧으며 각막상피의 잔재에 의한 후유증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통라섹의 수술과정
수술방법은 근본적으로 라섹과 같은 수술이지만 라섹수술의 최대 단점인 통증을 최소화 하였다는 점에서 기존의 라섹 수술과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각막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장비와 기술이 이용될수 있는데 구체적으로 차가운 평형염액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슬러시 형태의 메로셀을 이용하게 됩니다.


 

무통라섹은 이런 경우에 추천합니다.
* 각막절편 합병증이 없는 안전한 수술을 원하는 경우
* 평평한 각막, 얇은 각막, 작은 눈 등 라식이 불가능한 경우
* 시력이 나쁘고 각막두께가 얇은 경우
* 라섹보다 빠른 시력회복, 적은 통증, 적은 각막혼탁을 원하는 경우
* 각막 두께는 얇지 않으나 근시 정도가 심하지 않고 각막 절편을 만드는 것이두려운 경우
* 레슬링, 격투기, 권투선수와 같이 눈에 직접적으로 손상을 받을 우려가 있는 경우
* 각막의 표면층에 각막혼탁이 있어 혼탁제거를 동시에 원할경우
* 기타 라식 수술이 부적합한 경우

 

 

M라섹

 

M라섹

M라섹이란?
M-라섹수술은 기존의 라섹수술의 가장 큰 문제점인 각막혼탁과 시력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라섹수술시 혼탁 발생을 억제하는약물치료를 병행하는 수술법입니다.


 

M라섹의 장점
수술후 수술부위의 세포가 과도하게 자라게 되어 발생되는 시력저하나 각막혼탁이 현저히 적고 각막을 깊이 깎아내야하는 고도근시 환자나 각막이 얇은 환자에 적합한 수술법입니다.

 

M라섹과정

M라섹과정




S&B안과에서는 요즘 새롭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선착순 100명에게 검진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수술비용도 많이 다운된 가격으로 시술을 하고 있으니 어차피 라식 라섹 수술을 하기로 맘먹으신 분이시라면 이번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한시빨리 온라인상담 신청하셔서 검진을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