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유형별로 종아리 관리하는법과 더블스키니 시술 상담 본문

다이어트

유형별로 종아리 관리하는법과 더블스키니 시술 상담

블로그엔조이 2012. 8. 13. 12:10

유형별로 종아리 관리하는법과 예쁜종아리만들기 더블스키니 시술 상담


어렵기만한 종아리 다이어트 그 이유는?

다른 곳에 비해 근육이 많고 지방이 적은 종아리는 다이어트하기가 힘듭니다. 살빠지는 속도도 느리기 때문에 식이요법으로 효과를 크게 볼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너무 많이 하게 되거나 잘못할 경우 근육에 볼륨이 커지기 쉬운 부위 입니다.

 

살이 빠졌을때 근육이 울퉁불퉁하게 되고 무릎뼈가 너무 튀어나오면 오히려 각선미를 해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종아리의 경우 단순하게 살이 빠지는 것 보다 부드럽고 슬림한 곡선과 라인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즉, 아름다운 각선미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종아리는 유형에 맞는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인데요. 유형별로 나누어보면 굵은 지방형, 부종형, 근육형 종아리입니다.

 

예쁜종아리만들기종아리관리법더블스키니무료상담


지방형 종아리유형
종아리를 꼬집는 것처럼 손가락으로 잡았을 때 두께가 두껍게 잡히는 경우이며, 보통 살이 전체적으로 찐 분들에게 많은 유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아리만 다이어트 하는것 보다 전체적인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게 좋습니다. 칼로리가 적은 식단 그리고 유산소 운동을 같이하면서 꾸준하게 체중감량을 하시게 되면 종아리가 탄력적으로 보이게 될수 있습니다.


부종형 종아리유형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원할하지 않아서 생깁니다. 부종을 그냥 방치하면 붓기가 남게 됩니다. 그게 가장 큰 문제인데요. 그러므로 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통해서 부종을 예방하는게 중요합니다. 음식을 짜게 먹지않아 염분섭취를 줄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허벅지나 골반이 꽉끼는 옷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꽉끼는 옷을 입으면 다리에서 부터 심장으로 체액이 올라가는 통로를 좁게해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원할하게 하지 못하므로 부종을 더 심하게 하기때문입니다. 다리를 꼬고 앉는것도 피해야 합니다.

 

많은시간을 앉아서 근무하는 여성분들의 경우 시간이 나실때마다 다리를 올려주거나, 스트레칭으로 다리를 풀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많은시간 서서 근무하는 분은 압박스타킹을 착용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근육형 종아리유형
이 유형은 운동할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종아리의 근육의 발달정도는 유전적인 영향도 높기때문에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아도 유달리 발달하기도 하기 때문에 종아리에 근육이 쉽게 생기는 유형이시라면 조깅이나 등산등의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보다는 요가나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을 이완시키고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종아리 근육뿐만이 아닌 허벅지, 다리 전체적인 근육을 사용하는데 있어 수영을 하는게 정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걸을때도 다리를 쭉쭉 뻗으며 종아리보다 엉덩이와 허벅지에 힘을 실으며 걷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예쁜다리만들기, 즉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예쁜종아리더블스키니

 

더블스키니시술비수술적종아리퇴축술

더블스키니는 회복기간이 필요없이 날씬한 종아리를 만드는 시술

더블스키니는 비수술적 종아리 퇴축술 입니다. 종아리 사이즈(SIZE)는 종아리의 알통근육과 종아리지방에 의해 결정됩니다. 더블스키니는 이 알통과 살을 동시에 줄여 종아리 사이즈 감소와 곧게 뻗은 종아리 라인을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수술적 방법이 아니고 비침습적 시술로 따로 회복기간이 필요없이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