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엑스키퍼, 유해동영상 및 사이트 차단. 우리아이 컴퓨터 중독 방지 프로그램. 본문

육아

엑스키퍼, 유해동영상 및 사이트 차단. 우리아이 컴퓨터 중독 방지 프로그램.

블로그엔조이 2011. 12. 17. 16:01



음란물, 온라인게임 중독이 걱정된다면?  우리아이 컴퓨터 안전지킴이 엑스키퍼

우리아이들 컴퓨터에 앉아 필요이상으로 컴퓨터를 많이 하면 괜히 신경이 쓰이게됩니다. 얼핏 온라인게임이라도 하는걸 보면 중독이 되는거 아닌지, 혹시 우리아이가 부모님이 안보는사이에 이상한 유해사이트에 접속하는건 아닌지 여러모로 걱정이되실겁니다. 엑스키퍼는 우리아이의 컴퓨터 사용을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엑스키퍼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엑스키퍼는 유해사이트, 유해동영상 등의 인터넷 음란물을 차단함과 동시에 컴퓨터 사용시간관리로 올바른 컴퓨터 사용습관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되는 우리아이 컴퓨터 종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엑스키퍼는 어떤분에게 필요한가요?

- 컴퓨터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유아와 인터넷 유해물 게임 중독이 걱정되는 초,중,고 자녀를 두신 부모님
- 자녀의 컴퓨터 활용내용을 파악하기 힘든 맞벌이 부모님
-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자녀의 컴퓨터 관리가 어려운 부모님

왜 엑스키퍼가 필요한가요?

유해물 범람사태, 얼마나 심각할까요?

- 2007년 포털사이트, 동영상 UCC전문 사이트 하루평균 500여건의 유해 동영상이 새로 등장
- 여과 장치없는 포털을 통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유해물을 접속 하게 되는 청소년도 증가 추세
- 접속은 우연히, 그러나 습관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으며, 유해물 접속 장소의 대부분은 우리의 가정
- 유해 사이트 차단만으로는 소용없습니다.


유해 사이트 차단만으로는 소용없습니다.

인터넷 유해물(음란,잔혹,엽기) 대부분은 동영상 형태로서, 사이트 보다는 P2P, 파일공유, 메신저등 여러 경로를 통해 유포되고 있습니다. 엑스키퍼는 유해물 DB 수집 전담팀 구성 및 오랜시간동안 축적된 보안관련 노하우로 이러한 음란물 유통경로를 다각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2007년 국내 인터넷 상의 음란물 유포현황





그러나 무조건 막을 수만은 없는 현실

컴퓨터는 각종 유해물, 게임, 인터넷 중독 등의 부정적인 면도 있지만, 동영상 강의, 숙제를 위한 인터넷 검색, 아이들의 친숙한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한 종류라는 것을 감안 하면 이제 아이들에게도 놀이를 떠나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무조건적인 제재보다 아이들에게 컴퓨터 중독 또는 유해물에 노출되지 않도록 컴퓨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할 시점입니다.


즐겁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 엑스키퍼와 함께 시작하세요.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만 앉아있는 아이와의 전쟁으로, 혹여나 유해한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으로 지치신 부모님~ 엑스키퍼는 유해사이트는 기본!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유해 동영상 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며 부모님이 허용하는 시간동안만 컴퓨터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건전한 컴퓨터 사용습관을 스스로 형성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엑스키퍼 바로가기[링크] 유해정보 완벽차단, 컴퓨터,인터넷시간관리,스마트폰으로 자녀PC관리


키퍼 주요기능설명

컴퓨터 사용시간 관리

부모님이 허용한 시간동안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컴퓨터 사용시간을 관리 해주어 컴퓨터 중독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유해 동영상 차단

엑스키퍼는 대량의 유해 동영상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DB 수집팀이 유해 동영상을 매일 업데이트 하여 99% 이상의 차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자 지정 사이트 차단 설정

관리자가 직접 차단 시키고 싶은 사이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지정 프로그램 차단 설정

관리자(부모)가 차단을 원하는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을 직접 지정(파일 검색)하여 엑스키퍼가 차단하도록 설정 하는 기능입니다.




컴퓨터 사용화면 기록

엑스키퍼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의 화면을 일정시간 간격으로 저장하여, 자녀가 컴퓨터 활용을 어떻게 하는지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핸드폰 원격관리 서비스

핸드폰을 이용해서 "컴퓨터 사용시간 연장 승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을 통한 프로그램 임의 삭제 방지

엑스키퍼 실행 및 삭제에 필요한 모든 파일은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삭제 할 수 없도록 감시/보호 됩니다.



엑스키퍼 바로가기[링크]
유해정보 완벽차단, 컴퓨터,인터넷시간관리,스마트폰으로 자녀PC관리


스마트폰 모바일 페이지 

엑스키퍼가 스마트폰 사용자들를 위한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엑스키퍼 모바일 페이지(m.xkeeper.com)으로 접속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엑스키퍼가 설치된 컴퓨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해 UCC 차단 내역

UCC 차단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지 않은 포털 사이트 또는 인터넷 동영상 제공 사이트의 동영상 모니터링 취약접을 엑스키퍼가 보완하여 우리 아이가 엑스키퍼 DB에 등록된 유해 UCC 접근시 이를 차단합니다.




인터넷 사용시간 관리

자녀가 컴퓨터 사용시간을 인터넷에서만 사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컴퓨터 사용시간 대비 인터넷 사용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해 사이트 차단

엑스키퍼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유해사이트 및 자체적으로 수집하는 유해 사이트를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사이트를 99.99999% 이상 차단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직접 차단 시키고 싶은 사이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 바로가기[링크]
유해정보 완벽차단, 컴퓨터,인터넷시간관리,스마트폰으로 자녀PC관리



유해물 검색

엑스키퍼가 보유한 유해 동영상/사이트 DB를 이용하여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 및 엑스키퍼 설치 이전에 사용자(자녀분)가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검색하여 유해 동영상 파일 및 유해 사이트 기록을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기록/통계 보고서

유해차단 기록 및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해동영상과 사이트의 차단 내역들을 통해 자녀들의 컴퓨터생활에 있어 지도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간 보고서 메일발송

엑스키퍼는 주간보고서를 메일로 발송하여 엑스키퍼 사이트 또는 엑스키퍼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고도 자녀의 주간 컴퓨터 사용내역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한개의 아이디로 다수제품 구매가능

기존 제품은 제품의 추가 구매가 불가능 하였으나, 엑스키퍼 프리미엄은 한개의 아이디로 다수의 제품을 구매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서비스 (평일 밤 9시까지 연장)

엑스키퍼는 유선, 원격지원, 1:1 이메일 서비스 지원 및 평일 밤 9시 연장 근무 등의 다양한 고객지원 채널을 통하여 고객만족 극대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찾아본 UCC 모니터링 및 차단 설정

- 블로그, 카페, 동영상 서비스 제공 사이트를 통해 자녀가 찾아본 UCC (User Created Contents)를 모니터링 합니다.
- 유해 사이트, 유해 동영상 차단에 이어 무작위로 불법 유통되는 유해 UCC까지 차단합니다.




우리 아이 관심 검색어 모니터링

-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한 검색어를 모니터링 합니다.
- 유해 검색어는 별도의 아이콘을(19) 표시하여 유해물 검색 여부를 더욱 알아보기 쉽게 처리했습니다








 
엑스키퍼


엑스키퍼 바로가기[링크] 유해정보 완벽차단, 컴퓨터,인터넷시간관리,스마트폰으로 자녀PC관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