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간단한 무료회원가입으로 전시회에 무료입장하시고 하마짱밀크온도 무료로 받으세요 본문

육아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간단한 무료회원가입으로 전시회에 무료입장하시고 하마짱밀크온도 무료로 받으세요

블로그엔조이 2012. 3. 23. 17:18

제 26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간단한 무료회원가입으로 전시회에 무료입장하시고 하마짱밀크온을 무료로 받으세요

유아교육전

오늘은 예비부모나, 학부모 유아를 둔 부모님한테 유아교육과 및 보육에  도움 될만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2012년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오는 4월 12일부터 4우러 15일까지 COEX HALLA(코엑스 홀)에서 개최한다고 하네요

매일 입장시간은 오전 10시이고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6시라고 랍니다.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은 매년마다 하는 행사이다보니 한번 관람해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인테넷 사전등록을 해야 무료로 관람을 했었지만 이번 2012년 4월에 개최하는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에듀톡에 무료회원 가입 으로 유아교육전을 무료로 관람하실수 있답니다.

즉 사전등록이 사라지고 회원가입으로 무료입장 하실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아박람회

어린이 학습프로그램이나 각종 프랜차이즈 유아보육용품, 학습용품, 완구, 문구,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행사 당일날 바로 가면 무료입장이 아닌 유료로 입장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무료회원가입을 해야 무료로 입장을 할수 있답니다.

회원가입후 전시회 현장에서 신분증으로 본인 및 가입 확인을 받으시고 무료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초청장은 별도로 발송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유아교육전은 볼거리도 많고 챙겨야 할것도 매우 많답니다.

회원가입후 함소아 몰에서 함소아몰 하마짱 밀크온 무료증정권 쿠폰을 출력하여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안내 데스크로 오시면 매일 하마짱 밀크온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그럼 아래에  전시회 소개 및 전시출품 안내, 관람 및 입장절차 등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시회 소개


출품품목

관람안내 및 입장절차

1. 개장시간

2012년 4월 12일(목)~15일(일) 10:00~18:00
전시회는 매일 오후 6시에 종료되므로 오후 7시에는 매표를 중단하고 입장객을 받지 않습니다.
입장하여 둘러보시는 데는 약 3시간 이상 소요되니 입장시간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2. 입장료

일반 : 5,000원 (단체 2,000원, 20인 이상 가능)
어린이 : 3,000원 (취학전 아동 무료)
교육종사자(원장, 교사님)는 교사신분증으로 무료 입장됩니다.
(교육종사자와 학부모님들이 신상품 정보를 입수하고 상담을 하기 위한 전시회이므로 소란함을 피하고 안전을 위해 개별 보호자가 없는 어린이들의 단체 입장은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3.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관람객은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대에서 회원가입여부 및 본인 신분증 확인후 명찰을 받으시고 전시장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4. 초청장소지자

행사기간중 초청장 소지자는 초청장에 기재되어 있는 전시장으로 갑니다. HALL A, HALL B로 입장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배치된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현장 등록대로 초청장과 등록카드를 제출하시고 명찰을 받으신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5. 현장등록안내

사전등록도 안하시고 초청장도 없는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압니다 .(입장권은 5천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 입니다) 관람객은 입장권 구입후 등록 작성대에 마련된 등록카드를 작성하고 현장 등록대에 입장권과 등록카드를 제출하고 명찰을받으신후 입장히시면 됩니다.



편의시설안내

무료셔틀버스안내
그리고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송파 탄천주차장과 코엑스간의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엑스 (남문)<->송파탄천주차장 요금정산소 4월 12일(목)~4월 15일(일) 매일 9시 30분부터 15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유모차대여안내
위치 : 코엑스 동문 쪽 신한은행앞
대여기준 : 3세 이하 유아, 3시간 이내
방법 : 입구에서 출입증을 발급받고 확인후 신분증 제출 (1대당 1개의 신분증이 필요함)

수유실 안내
전시장내 위치 : 기저귀 교환대, 전자레인지, 냉온수기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시회 이벤트


무료회원 가입후 쿠폰을 출력하여 서울유아교육전 안내데스크로 가져가시면 선착순 4000분께 하마짱밀크온을 20정 선물한다고 합니다 회원가입후 무료증정권 출력을 잊지마세요^^
무료회원가입하러가기[클릭]


사전신청후 강연에 참석만 하셔도 로제타스톤 머그컵을 추가증정하고 강얀당일 참석하신 분들께는 로제타스톤 볼펜,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나 곧 부모가 될 예비 엄마, 아빠시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행사이듯 싶네요.^^

무엇보다 아기몸에 좋은 장남감이나 각종 유아용품들을 시중보다 더 싸게 구입을 할수 있고, 또 아기 키우면서 궁금한 점들을 상담 받을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인듯 싶네요.^^

아기는 엄마의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유아교육전에 가실 생각이 있는 분이시라면 미리 에듀톡 무료회원가입을 하셔서 입장료를 아껴두셨다가 행사장에 가셔서 사랑하는 아기한테 책 한권이라도  더 사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에듀톡 무료회원가입만 하시면 제 26회 서울유아교육전에 무료로 입장하실수 있다는것을 잊지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