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허리살빼기 생강즙과 홍차와 커피의 조합으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다? 본문

다이어트

허리살빼기 생강즙과 홍차와 커피의 조합으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다?

블로그엔조이 2014. 1. 16. 16:32

허리살 빼기 참 힘들죠? 특히 결혼을 한 주부님들의 경우 출산으로 인하여 허리가 굵어지게 되는데요.. 아무리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 봤지만, 뚱뚱한 허리라인은 들어갈 줄 모르고 운동을 해도 오랫동안 유지하지 못해 최종적으로는 실패를 하게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강즙 + 홍차 + 커피의 만남으로 허리군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생강홍차 다이어트는 많이 있지만, 생강즙, 홍차, 커피의 조합은 조금 낯설고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뜻밖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이 조합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작용을 하여,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 차 처럼 마셔 주게되면.. 복부비만과 영원히 작별을 하게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아래 방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강즙, 홍차, 커피로 허리살빼는 원리
이 세가지 조합은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생강즙과 홍차, 커피는 모두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여 겨울철에 마시기에는 좋은 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생강은 일상생활 식단에서 요리할때 많이 사용되지만, 최근에는 생강이 여성들한테 살빠지는 식재료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은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생강과 홍차 및 커피를 같이 배합하게 되면, 체력강화와 대사기능에 좋은 작용을 하게되어.. 허리와 복부의 지방의 연소율을 높히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또한 폭식으로 생긴 체내의 노폐물과 위장의 찌꺼기들을.. 체외에서 배출하는데 촉진작용을 하여 지방대사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준비재료 : 생강 3개, 홍차 1티백, 블랙커피 1티스푼, 뜨거운 물 한컵.

 

만드는방법
1. 생강은 껍질을 까서 작은 크기로 자른다음, 작은 믹서기에 즙을 낸뒤.. 거즈나 체로 걸러 건더기는 제거해 줍니다.
2. 홍차티백은 타놓은 블랙커피에 충분하게 불려줍니다.
3. 갈아놓은 생강즙을 뜨거운 물에 타놓은 커피와 홍차에 넣어 잘 저으면 됩니다. 만약 생강의 맛이 너무 맵게 되면 입맛에 따라 꿀을 조금 넣어도 좋습니다.

 

마시는시간 : 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한컵씩 마셔주고 평소에는 물대신 자주 마셔주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생강의 매운맛을 이용해 체내에서 열량을 생기게 하여, 또 이로 하여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허리와 복부의 살을 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생강은 배뇨와 배변에 유리하고, 홍차는 발효차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중의 카페인은 인체에 흡수 후, 체내에서 활동하는 아드레날린이 증가하는데요.. 이 물질은 체내 혈액중의 지방세포 분해에 촉진작용을 하여 지방이 체외에 배출되게 합니다.

 

세 가지를 배합하여 마시게 되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데 효과적이며, 체내 열량을 신속하게 소모하여 다이어트효과를 보게 됩니다. 또한 적당량을 마시면서 허리운동을 장기적으로 하게되면, 몸이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껴져 군살을 손쉽게 뺄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생강즙과 홍차와 커피로 허리살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