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애완동물 분양 사이트 운영하기, 애견직거래솔루션 본문

창업

애완동물 분양 사이트 운영하기, 애견직거래솔루션

블로그엔조이 2011. 4. 12. 18:49

애견직거래사이트운영, 애완동물관련홈페이지를 운영할수 있는 애견직거래 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이란?


애완동물 분양 및 애완동물 정보 사이트를 운영 할 수 있고, 분양자가 애견을 등록하면 입양자가 직접 연락을 취해서 애견을 분양받는 애견직거래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1.주요기능요약

1) 관리자에서 지역 및 견종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특정지역 및 특정견종직거래사이트로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2) 핸드폰, 신용카드결제시 바로 상품리스트에 등록되기때문에 편합니다.
3) 각 메뉴들의 사용여부를 관리자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메뉴는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수익구조

 


3.기능설명

 


4.솔루션제공기능

01 설치비 무료 고객님이 지정한 호스팅계정에 무료로 솔루션을 설치해 드립니다.
 
02 호스팅 무료 3개월 무료 호스팅(기본형5GB)을 제공해 드립니다.
 
03 기술지원 무료 솔루션 원본소스에서 오류가 발생시 기한없이 무상으로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04 소스제공(독립형) 소스를 고객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05 전자지불모듈 탑재 이지스올더게이트와 이니시스, 다날의 PG(결제시스템)모듈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06 SMS서비스 탑재 솔루션과 연동되어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메세지 서비스가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07 실명인증서비스 탑재 모든 솔루션에는 한국신용정보회사의 실명인증기능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08 샘플데이터 제공 샘플데이터(현재 데모사이트에 보여지는 가상의 데이터)를 넣어드립니다.
 
09 로고제공 구축신청서 작성시 원하시는 로고형태를 선택하시면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10 신용카드 12개월 할부 솔루션을 신용카드로 구매시 최장 1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


5.운영가능 사이트 및 구축사례

애완견분양사이트, 애완견직거래, 애견직거래분양사이트, 애견매매중개사이트 등.

   애견직거래 dogz.co.kr      애견직거래 dogcam.co.kr   
 
   애견직거래 dogct.com      애견직거래 ilovepuppy.co.kr   
 
   애견직거래 dog79.com      애견직거래 dogbang.co.kr   
 
   애견직거래 dogfree.co.kr      애견직거래 dogzzim.com   
 
   애견직거래 dogkorea.co.kr      애견직거래 gangsaengi.co.kr   
 
   애견직거래 petauction.kr      애견직거래 benji.co.kr  





창업하는방법 소자본창업솔루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