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대출이 재테크가 되는 방법 맞춤형 대출 종류 및 대출이자상환방법 본문

생활경제

대출이 재테크가 되는 방법 맞춤형 대출 종류 및 대출이자상환방법

블로그엔조이 2012. 2. 7. 04:22

대출이 재테크가 되는 방법 맞춤형 대출 종류 및 대출이자상환방법

대출사이트추천


대출은 재테크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대출도 엄연한 재테크 수단이라고 합니다.또한 대출은 하니의 금융기관 상품입니다. 필요에 의하여 구입하여 사용할수 있다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집 사려고 백날 적금 부으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적금 만기되서 찾으면 집값은 두배나 올라 있는데 결국 대출받아서 이자를 내더라도 집을 사는 것이 돈 버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몇가지 예를 들어 대출이 재테크 수단임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모기지론대출

 

대학생 학자금대출

 

경제적인 여건으로 학업이 어려워 포기해야 할상황이라면 어떤 생각을 할것입니까? 아르바이트만으로 거금의 학비를 구하기는 쉽지않을것이며 어렵게 얻은 배움의 기회를 포기하는 것도 어려운 일입니다. 이럴때 학자금 대출로 학비를 충당하고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보태며 열심히 공부할 것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요? 그러므로 이때의 대출은 투자가 되는 셈입니다.

만만치 않은 등록금 부모동의 없이 본인의 신용으로 누구나 가능할 뿐만아니라 학부모 대출도 가능합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할수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최저 1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핑요한 대학생이라면무료상담을 통해 설계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학생 학자금출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학자금대출

 

주택자금대출

 

전세자금이든 주택구입자금이든 거주와 관련된 경우로 새내기 신혼부부나 예비신랑 신부의 예를 생각해 본다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신혼부부는 부모님의 형편을 생각하여 월세로 원룸을 얻고자 하는데 전세자금 대출을 활용하면 월세보다 훨씬 유리하므로
현명한 선택이 될수도 있습니다.

주택 전세자금대출 무료상담[바로가기]

전세자금대출

 

내집마련대출

 

현재 우리나라 지역별 차이는 있으나 집값 급등현상으로 미래를 예측할수 없으나 현재와 같은 현실에서는 청약저축이나 모기지론대출 등으로 내집마련을 계획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평생의 목표, 일생의 숙제인 내집마련 모기지론으로 마련해 보면 어떨까요?

기존 주택담보 및 모기지론을 이용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4%대의 저금리 대환대출을 통해 이자부담을 줄이는 저금리 대환대출도무료 상담을 해 드립니다.50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탁월한 이자 절감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기존 고 금리로 대출을 받으신 분들한테는 희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이제 우리가족의 따뜻한 보금자리 4%대 파격금리로 시작해 보세요

4%대 모기지론 및 금리절감 대환대출 무료사담신청[바로가기]

 

모기지론

직장인 대출

 

목돈을 만지는 것이 쉽지 않은 직장인은 살면서 대출을 이용하는 지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돈 빌려서 이자를 내는 것은 꽤나 여려운 일입니다. 그렇다고 대출을 전혀 이용하지 않을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러므로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설계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및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5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방법에 따라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직장인 대출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직장인대출


 

주부맞춤형 대출

 

가사를 책임지는 주부의 경우 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주부의 경우 배우자나 직장인이거나 사업자인 분들 이라면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5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벙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주부님이시라면 간단하게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부맞춤형대출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대출사이트추천

 

대출을 받는다면 무조건 균등상환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월소득을 감안하여 최대한도로 원금과 아자를 갚아나가도록 만기를 조정한다면 이자비용도 최소화되며 만기 원금상환에 대한 압박에서도 해방될수 있습니다. 아무리 수익률이 좋은 상품도 대출이자보다 높은 것은 없습니다.

결국 대출상환을 위해서 적금을 가입하는것은 거꾸로 가는 재테크인것입니다. 다만 너무 무리하여 설계하면 부담이 될수 있으므로 적절한 수준을 정해야 합니다.

 

인생의 자금 설계를 하면서 본인이 준비한 자금 범위내에서 가능하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과연 그런 사람은 또 몇명이나될는지....

 

적금을 가입할 때 우리는 보통 어디가 단 0.5%라도 높은지 눈에 불을 켜고 찾는데 대출은 받을때는 그런 노력을 조금 덜하는것 같습니다. 대출이자 비용을 최소화하는것도 적금 이자높은것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재테크가 아닐까합니다.

 

요즘은 인터넷 대출사이트도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신청을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AMI크레딧을 추천합니다.

AMI크레딧에서는 1:1 맞춤형 무료상담을 통하여 전문가와 맞춤형 무료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무료상담신청란에 간단하게 이름 및 연락처를 적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가장 빠르고 쉽게 무료상담을 진행할수 있답니다. 또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주부대출, 자영엽자대출, 주택담보대출, 대학생대출, 공무원대출, 전문직대출, 빠른신용대출 등 맞춤형 대출진단으로 무료상담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AMI크레딧 바로가기[클릭]

 

 

 

대출이라는 것을 무조건 안받으면 좋겠지만 살다보면 돈이 필요할때가 많은데 어쩔수 없이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제대로 알아보고저렴한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이득이겠죠?

결국 예금을 하여 이자를 많이 받는 것만이 재테크가 아니라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의 대출상품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것도 재테크의 하나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