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손쉽게 체중감량 하기 본문

다이어트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손쉽게 체중감량 하기

블로그엔조이 2013. 5. 24. 09:59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손쉽게 체중감량 하기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잘못된 다이어트방법으로 체중감량을하여 나중에는 몸에 무리가되서 안좋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은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방법과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손쉽게 체중감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체중을 자주 측정하는 습관을 버리기

 

보통 다이어트를하는 여성분들은 집에 체중계부터 준비를하여 다이어트도중에 수시로 체중을 측정하게 되는데요, 매번 체중계에서 나타내는 수치에따라 기분이 바껴지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알아야할 점은 체중이 하루저녁사이에 변화를 나타내지는 않기 때문에 체중계는 잠시 한쪽으로 밀어놓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정해놓고 일주일 또는 보름에 한번씩 체중을 측정하는것이 좋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2. 아침식사를 꾸준히 하기

 

만약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아침식사는 꼭 해야 합니다. 영양이 풍부한 한끼 아침식사는 매일 아침 인체 신진대사의 활성화를 촉진하여 다이어트 목적에 도달하게 합니다.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이 높은 음식 선택으로 아침식사를 하게되면 하루를 보내는 시간중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줍니다.

 

 

 

3. 식탁에 간식을 놓아두지 않기

 

과자나 초콜릿은 다이어트에 독약과 같은데도 평소 집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어떠한 일이 있어도 식탁이나 집안의 쉽게 보이는 곳에 놔두지 말아야 합니다. 가능하면 아예 사오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4. 적절한 운동

 

다이어트시 적절한 운동을 해주는것이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방법이 100% 정확한 방법은 아니지만 운동시 운동시간을 줄이고 운동효과를 최대화 해야 합니다. 단시간에 강도가 높은 유산소운동과 장기간 강도가 낮은 유산소운동이 지방을 소모하는 면에서는 그 효과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5. 항상 좋은 기분 유지하기

 

스트레스는 인체가 음식, 특히 고당분 고지방음식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되면 이로인해 체중이 증가하므로 평소에 항상 마음을 넓게먹고 평온한 심정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6. 운동강도를 높히기

 

만약 평소에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항목을 바꾸기 싫다면 기존에하는 운동에 시간을 20분 추가하여 더 해주는것이 체중감량에 변화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7. 자주 움직이기

 

바쁜 일상때문에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짧은 거리라도 차를 타고 다니고 걷기나 움직이기를 싫어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사실 평소에 자신한테 10분이라도 투자를 하여 점심식사후 밖에서 잠깐 산책을 하거나, 저녁에 퇴근후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목적지보다 한 정거장 앞당겨내려 걸어서 집으로 돌아오는것이 몸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 체중감량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성분들로 효과적으로 체지방분해를 도와줘서 바쁜 여성들이 쉽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수면다이어트 수앤슬림은 체지방의 축적을 억제시켜 자고 일어나도 체지방이 감량되서 살이 빠지게 됩니다.


무료상담신청으로 본인체질과 나이, 부위별 감량 효과에 대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24세 이상 여성부터 상담이 가능하고, 철저한 분석과 관리시스템으로 맞춤형 다이어트컨설팅을 해줍니다.

 

효과적으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수앤슬림 무료상담신청

수앤슬림[바로가기] - 맞춤프로그램으로 요요없이 안전하게 다이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