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양기를 북돋아 주는 음식들 본문

건강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양기를 북돋아 주는 음식들

블로그엔조이 2013. 8. 20. 08:37

남성분들 중에 정력 좋아지는 방법을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정력이 좋아지는데 음식요법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많은 음식들이 정력 좋아지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그렇다면 어떤 음식이 남자 정력에 좋을까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추
부추는 연하고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영양도 매우 풍부하여 간장과 신장을 보양하는 작용을 하며 양기를 북돋아 주는 작용을 합니다. 부추씨도 양기를 북돋아 주고, 신장을 보양해주며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는 작용을 하여 발기부전과 유정, 다뇨증 등의 질환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2. 누에번데기
누에번데기에는 영양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인체의 간과 신장을 보양하고, 양기를 북돋아 주며, 발기부전을 치료해줍니다.

 

 

 

3. 해산물
해삼, 전복, 섭조개, 미꾸라지 등은 모두 정력강화에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 새우, 패류 및 해초류는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아연은 고환 호르몬 형성에 중요한 물질이기 때문에 신선한 해산물을 많이 먹게되면 정력강화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4. 동물의 신장
돼지, 개, 양, 소의 신장이 모두 정기와 골수를 보양하는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양의 신장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보양해 주며, 돼지신장은 방광에 유리하고, 개의 신장은 정력이 좋아지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 일부 동물의 고환은 발기부전, 유정, 활정 등의 증상 치료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5. 맥아유
맥아유에는 비타민B,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 E가 부족하게 되면 음경퇴화 및 위축되고 성호르몬 분비가 감소됩니다. 때문에 맥아유가 함유되어 있는 옥수수, 좁쌀, 통밀가루 등을 자주 섭취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6. 벌꿀
벌꿀에 함유되어 있는 일종 인체 뇌하수체 호르몬과 비슷한 식물성 호르몬이 생식선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벌꿀중에 당분이 정액이 만들어지는데 매우 유익합니다.

 

 

 

7. 계란
계란에는 인체 필수 8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정자의 활성을 증강시켜주어 부부관계후 체력을 회복시켜주는데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다시마
다시마는 영양이 매우 풍부한데요.. 요오드, 철분, 칼슘, 카로틴 등의 인체 필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의학에서 말하는 바다물은 성질이 음습하고 차가운데요.. 이런 환경에서 자란 다시마는 자체에 내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다시마는 조금 짠 성질을 갖고 있어 장기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신장과 고환을 보양해 주는 작용을 하며, 계울철에 다시마를 섭취하게 되면 인체의 내한능력을 증가시키고, 양기를 북돋아 주는 작용을 합니다.

 

 

 

서로 어울리면 정력과 양기를 북돋아 주는 좋은 음식들

 

1. 소고기와 감자

소고기는 양양가치가 매우 높아 비장과 위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겨울철에 소고기를 먹게 되면 위장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단 소고기의 섬유조직이 거칠어서 위장점막을 자극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감자를 넣게 되면 위장점막을 보호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2. 양고기와 생강

양고기는 조혈작용을 돕고 양기를 북돋다주며, 생강은 통증을 멈추게 합니다. 이 두가지가 어울리게되면 생강이 양고기의 비린맛을 억제하며, 양고기는 한기를 제거하고 양기를 북돋아 주는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합리적인 식사습관으로 영양섭취를 충분하게 만족시켜 준다면 인체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하고, 또 남자들의 양기를 북돋아주는데 좋은 도움을 주며,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생활습관은 양기를 북돋아 주고 남자의 정력을 강하게 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