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웃을때 잇몸이 심하게 보이는 거미스마일 원인과 안보이게 교정 치료하는 수술방법들 본문

뷰티

웃을때 잇몸이 심하게 보이는 거미스마일 원인과 안보이게 교정 치료하는 수술방법들

블로그엔조이 2014. 1. 10. 11:36

웃을 때에 심하게 잇몸이 보이게 되는 것을 거미스마일(Gummysmile)이라고 하는데요.. Gummy(잇몸을 드러내다)와 smile(웃다)의 합성어로, 치석이 잇몸사이에 생기기 쉽기 때문에 건강에도 안좋으며, 잇몸이 심하게 보일수록 웃을 때 부자연스러워서 보기에도 좋지않은 인상을 줍니다.

 

거미스마일을 교정하고 개선하는 잇몸성형술.. 즉 치료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원인과 기존 교정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재발 가능성이 낮은 효과적인 치료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인

얼굴근육의 힘이 쎄거나 인중이 짧은 경우에 잇몸이 과도하게 보일 수 있고, 순소대가 발달했거나 치아가 짧은 경우에도 웃을 때 잇몸이 심하게 보이게 됩니다.

 

 

안보이게 교정 치료하는 수술방법들

 

1. 보톡스시술
거미스마일은 얼굴에 있는 올림근들의 과도한 운동이 한 원인인데요.. 보톡스시술은 근육운동을 약화시키기 위해서 보톡스주사 주입을 통해 근육을 마비시키는 치료방법입니다.

 

2. 점막이동술
점막이동술은 윗 입술의 연조직이 부족할때, 설소대 주변에 골짜기부위의 점막들을 제거해 끌어당겨서 봉합하는 시술방법입니다.

 

3. 근육절제술
근육절제술은 얼굴올림근의 과도한 운동을 약화시키기 위해서, 끌어올리는 근육들을 절제해서 쓰지 못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4. 골막재배치술
청담지엔성형외과에서 연구개발해 탄생한 방법인 골막재배치술은, 피부를 광대부위까지 박리시키 후에.. 연조직대신 골막을 일정부분 절재한 후 재봉합을 시켜주는 시술입니다.

 

골막이 재배치되는 과정에서 인중을 추가적으로 늘리 수 있고, 팔자주름도 개선하는 장점도 있어서 시너지효과가 높은 시술인데요.. 기존의 다른 수술들은 재발할 가능성이 높지만, 골막재배치술은 재발 가능성이 더 낮고, 양악수술의 대안책도 될 수 있는 시술법입니다.

 


청담지엔성형외과는 골막재배치술로 치료를 하는데요.. 잇몸의 두께와 치아를 덮는 정도, 좌우의 대칭성, 입술의 위치와 모먕을 세밀하게 검사해, 치료받는 개인에게 알맞는 치료계획을 세워서.. 거미스마일교정 치료를 하게 됩니다.


링크를 통해 빠른상담 신청하기로 거미스마일교정에 대해 자세히 문의할 수 있으며, 상담신청 후 빠른시간 내에 전화를 드려서 시술 효과와 방법, 시술비용,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알려드리고, 본인의 상태에 알맞는 세부적인 치료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미스마일잇몸 교정 치료 빠른상담 신청하기 [링크]

 

현재상태를 충분히 고려한 체계적인 치료를 통해, 거미스마일 컴플렉스와 고민을 해결하시고 매력적인 미소를 갖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