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안면비대칭을 안면윤곽수술로 해결 할 수 있을까? 본문

뷰티

안면비대칭을 안면윤곽수술로 해결 할 수 있을까?

블로그엔조이 2014. 1. 13. 12:12

사람이 모두 완벽할 수는 없는데요..  얼굴이 완벽한 비율로 대칭이 되어있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맞지 않은 대칭의 얼굴이거나 삐뚤어져있으면 안면비대칭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증상이 심각하다면 얼굴의 미적 균형이 깨지기 때문에 콤플렉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교정을 확실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턱뼈의 균형을 제대로 잡아주는 수술로 교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얼굴뼈가 비정상적이어서 좌위 얼굴뼈의 균형이 맞지 않는 경우를 안면비대칭이라고 합니다.

 

얼굴중심이 3mm 이상 틀어져 있고, 양쪽 높이가 3mm 이상 차이가 난다면 안면비대칭을 의심해봐야 하는데요.. 외관상 안 좋아 보이고 치아의 부정교합이 생길 수 있어 기능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교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비대칭과 각진턱을 해결해 날렵한 턱끝을 갖을 수 있고, 얼굴형을 전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안면윤곽술인데요.. 보통 턱선모양이 사각턱을 가지고 있을때, 턱끝 넓이가 넓을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턱끝넓이를 줄여줘서 교정하는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안면비대칭은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밀히 측정하지 않으면 외관상 확인하기 힘들 수 있고, 보기에 확인이 가능할 정도의 경우에는 얼굴의 균형이 깨지면서 심한 콤플렉스가 될 수 있습니다.

 

뼈의 크기자체가 다른 경우에..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않게되면.. 교정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안면윤곽수술로 턱뼈의 균형을 잡아주어서 얼굴의 대칭을 맞추고, 날렵하고 갸름한 얼굴로 교정해야 합니다.

 

얼굴의 비대칭을 교정하면서 균형적이고 날렵한 턱선을 만들려면, 뼈의 두께를 줄여주고 턱의 끝부위를 더 작고 갸름하게 만드는 수술방법이 진행되는데요.. 비대칭 증상과 턱 상태에 맞춘 계획적인 수술을 병행하면, 넓고 커보이는 얼굴형을 갸름하고 작은 얼굴형으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각턱 수술을 많이 했는데요.. 사각턱수술로 효과를 못 본 경우에도 안면윤곽술로 재수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대칭이 안 맞아서 삐뚤어 보이거나, 얼굴이 밋밋해 보인다면 턱끝을 샤프하게 만들 수 있고, 입체적 얼굴형이 되기 때문에 브이라인 얼굴형으로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전신마취 하에 하는 안면윤곽술은 아주 큰 수술입니다. 고난이도 기술이 요구되기 때문에..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의료진으로 부터 체계적인 맞춤수술을 받아야 하고, 꼭 필요할 경우에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신중이 결정해야 합니다.


비대칭증상을 면밀하게 확인한 다음, 정말 시술받는 사람의 얼굴에 효과적인지.. 미리 점검을 한 후에 수술을 해야, 부작용이 생기지 않고 만족스러운 얼굴형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안면비대칭으로 인해 외모에 대해 상당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이 있고 얼굴 부위별 맞춤수술로 티가 나지않으며, 자연스러운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바비성형외과에서 수술전에 궁금한 점들을 충분히 상담받아 보길 바랍니다.

 

바비성형외과 안면윤곽수술 온라인 상담사이트 [바로가기]

 

사후관리 또한 철저하게 해주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이라면 상담신청을 해보세요.

 







Comments